가족 함께 즐긴 ‘음악 대축제’열광
SD 한인 할리웃보울 음악축제 관람
SD 거주 한인 음악애호가들이 단체로 제6회 한국일보 할리웃보울 음악대축제를 관람했다.
대형 버스를 대절, 화기애애한 여행 재미도 즐긴 이날 정병애 한미교류협회장, 이묘순 무궁화협회장, 문병길 전 한인회장, 박충길 전 우정회장 등 단체장과 김지홍 세브란스 종합치과 원장, 조순길 유원한의원장, 백현주 우리 성모병원실장, 이수용 에이스 매뉴팩처링 대표, 기복연 레이도가도 대표, 권혁중 코러스 대표, 원덕재 부동산 전문인 등 49명이 가족동반으로 동참했다.
〈최갑식 기자〉
태권도협 챔피언십 대성황
SD 태권도협회(회장 김영길) 주관, 리스태권도장(관장 이상국) 주최 ‘SD 태권챔피언십대회’가 지난 17일 세라 하이스쿨에서 선수와 학부형 등 1,500여명이 몰리는 대성황을 이룬 가운에 열렸다.
SD를 비롯 타지역에서 총 35개 팀이 참가, 겨루기와 품새로 그동안 연마한 실력을 과시한 가운데 1등은 챔피언 태권도(관장 민원기)가 영광을 안았다. 2등 안스 태권도(관장 안관흠), 3등은 월드 태권도(관장 진현길)가 각각 차지했다.
이번 대회는 특히 SD 태권도 사상 처음으로 ‘전자식 호구’를 사용해 판정에 대한 오류를 최소화했다. 이 장치는 선수들 가슴에 차는 것으로 상대방으로부터 공격을 받았을 경우 점수가 자동으로 매겨지는 시스템이다.
이번 행사의 디렉터인 이상국 관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발굴한 우수선수를 미 전국대회 등 큰 시합에 파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미인권연 불우이웃 돕기 골프 성료
SD 한미인권연구소(회장 최삼)가 주최한 ‘제2회 불우이웃 및 북한 결식아동 돕기 기금마련 골프대회’가 지난 17일 에스콘디도 캐슬클릭 CC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대회는 한인사회 단체장 등 주요 인사 80여명이 친선을 도모하며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의미 있는 인권연의 행사에 동참했다. 대회 수익금 전액을 연말에 소외된 이웃을 돕는데 사용할 계획이다. 입상자는 다음과 같다.
메달리스트 이후근, 챔피언 최화식, 1등 이정헌, 2등 이상식, 장타상 김상우, 근접상 박영관씨.
한편 인권연은 22일(목) 오후 6시30분 서울정(4344 Convoy St. #I SD)에서 5월 월례회를 갖는다. 문의 (619)938-5063.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