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오후 동해수산을 찾은 손님들이 푸짐한 런치 메뉴 ‘동해수산 정식’을 즐기고 있다.
점심시간이 시작되는 25일 오후 12시경 플러싱 노던 150가 동해수산 식당 1,2층은 이미 손님들로 가득차 있었고 입구에는 몇몇 손님들이 차례를 기다리고 있었다. 거의 달리다시피 하면서 서빙을 하는 종업원들의 쟁반에 가장 많이 담긴 음식은 역시 이 업소가 자랑하는 런치메뉴 ‘동해수산 정식’이다. 불경기로 식당을 찾는 손님들의 수가 줄어들면서 인근 횟집들도 서비스 경쟁을 벌이고 있지만 역시 동해수산의 런치메뉴만큼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지는 못하는 듯하다.비영리 음악 교육 봉사단체 러브인뮤직(Love in Music·대표 박관일)이 창립 18주년을 맞아 오는 31일(토) 오후 3시 오렌지카운티 …
제56회 남가주 한인미술가협회 정기 전시회가 지난 22일 LA 한국문화원에서 회원 작가와 갤러리 관계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막됐…
솔로몬대학교(총장 백지영 박사) 주최 광복 제80주년 8.15 기념 경축 음악회가 지난 24일 미주평안교회에서 열렸다. 행사는 1부 예배와 2…
사우스베이 한미노인회(회장 최흠규)는 5월 가곡·오페라 교실과 라인댄스 반을 개설, 운영 중에 있으며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가곡·오페라반…
미주가톨릭문인협회가 제10회 미주가톨릭문학상 작품을 공모한다.대상은 2022년 7월1일부터 2025년 6월30일 사이에 출판된 작품집으로 응모…
미주한인이민사박물관(MOKAH 관장 김민선)이 건축 시공식을 열고 플러싱에서 새로운 역사를 써나갈 첫발을 내딛었다. 23일 퀸즈 플러싱 39애…
워싱턴 지역의 제21대 대통령 선거 투표자 수는 3,071명으로 최종 집계됐다.지난 20일부터 25일까지 6일간 실시된 재외선거에는 등록 유권…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25일 유럽연합(EU)에 대해 내달 1일부터 부과하겠다고 경고한 ‘50% 관세’를 7월9일까지 유예할 것이라고 밝혔다.…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