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달 5일 OC서 ‘음식·사케 페스티벌’
3일 행콕팍 LA 일본총영사 관저에서 열린 ‘일본음식 및 사케 페스티발’ 홍보 기자회견 및 리셉션에서 LA지역 유명 일식당인 ‘가츠야’(Katsuya)의 수석주방장 카츠야 우에치가 즉석에 튜나롤을 말고 있다.
일본 문화와 음식 세계를 엿볼 수 있는 대규모 일본문화 축제가 오는 3월 오렌지카운티에서 펼쳐진다. ‘재미 일본인 소사이어티’ 창립 100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이번 축제는 오는 3월5일 오후 5시~8시 애나하임 ‘하얏트 리전시 오렌지카운티’ 호텔에서 열리는 ‘일본 음식 및 사케 페스티벌’(Japanese Food & Sake Festival), 같은 날 ‘일본 요식업의 미국내 가능성’을 주제로 열리는 심포지엄, 3월6~8일 애나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일본 자연산 박람회’ 등 다채로운 이벤트들로 꾸며졌다.대부분 범죄 전과 없어뉴욕시 일원 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 구치소에 무려 500명에 가까운 이민자들이 수감돼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연방이민…
한국의 대학 및 대학원생 100명이 최근 워싱턴을 방문했다. 이들은 한국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한국형 I-Corps(혁신단, Innov…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20일 “오늘날 미국은 세계 어디서나 가장 인기 있고(hottest), 가장 존경받는 나라가 됐다”고 주장했다.트럼프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