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숙 회장(왼쪽)과 조중익 총무가 봄 맞이 모국여행에 한인 노인들의 많은 신청을 부탁하고 있다.
LA노인회 모국 방문단 모집
아주관광 후원 8박9일 일정
“고향이 그리운 사람들은 모두 모이세요. 순수했던 옛날 시절로 돌아가 고향의 봄을 함께 나누는 즐거운 여행에 동참하세요”
LA노인회(회장 박혜숙)가 ‘봄맞이 모국 방문단’을 모집한다. LA노인회는 “아주관광 후원으로 오는 4월6~14일 8박9일 일정으로 한국의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을 떠날 예정”이라며 “봄맞이 모국 방문에 참가를 원하는 한인노인들의 신청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박혜숙 회장은 “이번 여행은 한인노인들이 꼭 가고 싶어 하는 변산반도와 담양, 보성, 한려해상 국립공원, 진해 벚꽃, 부산 태종대, 경주, 안동 하회마을, 단양 8경, 설악산 등 고향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여정만을 선택했다”고 소개했다.
노인들이 중심이 되는 여행인 만큼 숙박이 편리하도록 최고급 호텔에 머물며 식사도 각별히 마련한 건강식으로 준비했다는 것이 노인회측의 설명이다.
또 최근 원달러 환율 상승으로 어느 때보다도 알찬 여행 프로그램이 가능해 노인들이 기억하는 추억의 명소와 최근 새롭게 개발된 관광지가 적절히 조화를 이루고 있다.
조중익 총무는 “1,100여명의 회원을 보유한 LA노인회가 새로운 추억을 만들고 어린 시절 꿈이 아련한 고향의 산과 들, 바다를 함께 나누자는 취지로 열심히 준비한 여행”이라며 “50~100명 정도의 방문단을 모집하고 있는데 문의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LA노인회의 8박9일 봄맞이 모국 방문단의 가격은 일반 여행에 비해 10% 정도 저렴한 1,400달러이며 2인 1실 숙박을 기본으로 한다. 문의 (323)737-7366 LA노인회, (323)747-9943 아주관광 (213)388-4000
<김연신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