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화장품 박현우 미주 신임 법인장이 탁월한 발모효과로 본국 정부로부터 석탑산업훈장을 받은 ‘모생모’ 제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법인장에 박현우씨… 클라라·모생모 판촉 강화
17년 역사를 지닌 한독화장품이 미주지역에 법인을 설립했다.
한독화장품 관계자에 따르면 생약성분으로 간 기능 강화 및 장 청소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는 ‘클라라’와 발모제로서 인기 그 효능을 인정받아 본국 정부로부터 산업석탑 훈장을 받은 ‘모생모’, 그리고 기능성 화장품인 ‘스펠라 골드 시리즈’ 등을 미주 전 지역에 판매키로 했다.
한독화장품은 미주지역 진출을 위해 이들 제품 중 모생모와 클라라 제품은 이미 지난 9월 16일 FDA로부터 일반 의약품 판매 승인을 받은 제품들로 그 안전성을 인정받아 놓은 상태다.
이후 한독화장품 측에서는 현재 샌디에고 지역을 포함한 남가주 지역에서 바르는 ‘글루코사민 크림’을 판매하고 있는 박현우 대표를 미주 법인장으로 지난 8월20일 공식 임명했다.
박 신임 법인장은 “본사 제품의 미국 런칭은 250만 재미 한인 동포사회를 제1차 영업 대상으로 마케팅을 실시하고 이후 추가 영업 인력을 보강하여 미전역으로 판매망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취임 계획을 밝히고 “이를 위해 내년 초까지 LA를 중심으로 오렌지카운티, 샌디에고 카운티 지역을 포함한 지역에 판매점을 설치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캔터키주 한인회장과 미주한인회 총연합회 사무총장, 미주 한인이민 100주년 기념사업회 공동회장을 역임할 정도로 미주 한인사회에 튼튼한 인맥을 구성하고 있는 박 법인장은 현재 LA 경제 중심지라 할 수 있는 윌셔지역에 미주법인 사무실을 11월 오픈할 계획이다.
한편 한독화장품 미주법인은 2013년 초까지 미전역에 대리점 개설을 완료하고 이후부터는 각 도시에서 벌어지는 미용 및 건강식품 트레이드 쇼에 참가해 미국은 물론 전 세계에 그 판매망을 확대할 예정이다.
“저희 회사가 취급하고 있는 제품들은 한결같이 천연 자연성분으로 인체에 해가 없다는 것과 시중에 유사품이 나올 정도로 그 효과와 효능이 뛰어납니다. 신규 사업을 모색하고 계신 분이나 그동안 다양한 약을 섭취 혹은 사용했으나 별 효과가 없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나다.”
문의 (502)797-3434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