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6일 미션 칼리지 심포니와 협연
▶ 5월2일에는 쏘넷 앙상블과 협연
바이올리니스트 이착히, 박성희 듀오가 화사한 봄맞이 음악회를 펼친다. 두 대의 바이올린을 위한 음악회에서 이착히, 박성희 듀오는4월26일 Mission College에서 Mission College Symphony와 바하의 더블 콘첼토를 협연하며, 5월 2일에는 팔로알토 First United Methodist Church에서 쏘넷 앙상블과 함께 비발디의 더블 콘첼토를 협연한다.
이착히씨는 서울예고, 한국예술종합학교 음악원을 졸업했으며 인디애나 음대에서 석사 학위를, 메릴랜드대 음대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한 바 있다. 뉴욕 카네기홀과 머킨홀 등에서 연주회를 연 바 있는 이씨는 음악춘추, 세계일보, 이탈리아 카프라로라 뮤직 페스티벌 등 다수의 콩쿠르에서 입상했으며 현재 심포니 실리콘 밸리 오케스트라 및 쏘넷 앙상블의 단원, 미션 칼리지 심포니의 악장을 역임하고 있다.
박성희씨는 2005년 연세대 음악 대학원을 졸업하고 도미, 샌프란시스코 컨서바토리에서 전문 연주자 과정( PSD)을 수료한 바 있다. 루마니아 정부의 ‘BEST PLAYER AWARD’ 를 수상한 바 있는 박씨는 콘스탄짜 오케스트라,서울 심포니 등과 협연했고, 서울시향 객원연주 및 돔앙상블 단원을 거쳐 현재는 Palo Alto Fortnightly Music Club , 소넷 앙상블 멤버로 활약 중이다.
베이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이착히, 박성희씨는 2012년 바이올린 듀오를 결성, 매년 Fortnightly Music Club Formal Concert에서 Bach 및 Eugène Ysa…e, Prokofiev 작품 등 꾸준히 그들만의 듀오 영역을 넓혀오고 있다.
▶Mission College Symphony 협연
▷일시 : 4월 26일 일요일 오후 2시
▷장소 : Mission College Main Building Center Space(3000 Mission College Blvd, Santa Clara, CA)
▶쏘넷 앙상블 협연
▷일시 : 5월 2일 토요일 저녁 7시반
▷장소 : First United Methodist Church of Palo Alto(625 Hamilton Ave, Palo Alto, CA )
<이정훈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