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메다 포인트 펌프킨 패치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아기자기하고 화기애애한 할로윈 이벤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피어 가족 농장’이 올가을 수확한 호박으로 꾸민 놀이동산이 1일부터 바다가 들여다보이는 알라메다 포인트에 마련돼 또 하나의 추억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31일까지 진행되는 축제를 즐길 수 있는 마지막 기회. 스릴 넘치는 점피 하우스와 에어 점퍼, 배 모양을 한 미끄럼틀이 마련돼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하며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길들여진 가축과 애완동물을 만져보고 먹이를 줄 수 있는 프로그램도 함께 마련됐다. 로컬 지역을 넘나들며 활동 중인 푸드트럭에서의 한 끼 식사와 신선하고 속이 꽉 찬 호박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는 ‘펌프킨 픽’, 크리스마스트리 장식을 위한 나무들도 함께 준비돼 피크닉의 백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하루 일정을 위한 입장료 20달러가 부과된다.
▲일시: 10월 31일(토)까지 오전 10시~ 밤 10시
▲장소: 알라메다 포인트(2153 Ferry Point Alameda, Alameda)
▲티켓: https://www.eventbrite.com/e/alameda-point-pumpkin-patch-tickets-18369807589
▲정보: http://speerfamilyfarms.com/
■할로윈데이 기념 코믹 & 아트 헌혈 캠페인
할로윈데이를 맞아 헌혈을 통해 생명을 구하자는 뜻깊은 캠페인이 펼쳐진다. 카툰 아트 뮤지움과 태평양 혈액 센터가 공동으로 여는 행사를 위해 지역 예술가들이 선뜻 팔을 걷어붙였다. 헌혈을 하러 오는 사람들에게는 다양한 기념품과 함께 기증자의 모습을 본 딴 맞춤형 좀비 캐리커처를 즉석에서 그려 전달한다. 또한 독창적인 캐릭터로 가득한 코믹&아트 갤러리를 한눈에 돌아볼 수 있는 기회도 함께 마련돼 일상생활에서는 느낄 수 없던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일시: 10월 31일(토) 오전 11시~오후 4시
▲장소: SF 미션 코믹&아트 센터(2250 Mission St, SF)
▲정보: https://www.youtube.com/watch?v=2vbj1Mgz2gA&feature=youtu.be
■2015 SF 스키와 스노보드 축제
오랜 기다림 끝에 스키의 시즌이 돌아왔다. 스키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서부 최대 규모의 스키와 스노보드 축제가 샌프란시스코에서 펼쳐진다. BMX와 스케이트 램프쇼와 같은 익스트림 스포츠 묘기와 아이들을 위한 번지 하우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으며 최고 75%까지 세일을 진행하는 스키와 스노보드 장비를 구매할 기회도 제공된다. 기본 입장은 무료이나 사전예약이 필요하며 입장료를 지불하는 파우더 패스(25달러), VIP(50달러) 고객에게는 무료 와인 시음과 스키장 리프트 시즌권 할인 혜택 등이 주어진다. 이번 주 SF를 시작으로 산호세(11월 7일~8일)와 새크라멘토(11월 14일~15일)에서도 동일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일시: 10월 31일(토)~11월 1일(일) 오전 10시~오후 6시
▲장소: SF 포트 메이슨 센터(Marina Blvd and Buchanan St, SF)
▲티켓: http://www.eventbrite.com/e/2015-san-francisco-ski-snowboard-festival-presented-by-snowbombcom-1031-111-tickets-18370345197
▲정보: http://www.snowbomb.com/ski-board-festivals/
<김동연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