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디신학대 연례 음악회 ‘캔들라이트 캐롤스’…12월4~5일

무디신학대 연례 음악회 ‘캔들라이트 캐롤스’…12월4~5일
무디신학대학이 시카고시내 무디교회(1630 N. Clark St.)에서 오는 12월 4~5일 성탄절 기념 음악회 '캔들라이트 캐롤스'를 개최한다. 캔들라이트 캐롤스는 친구들과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여 성탄의 기쁨을 함께 누리기 위해 1954년 이후로 매년 열리고 있는 행사로 올해 61회째를 맞는다. 이 음악회는 캐롤 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드라마와 다양한 효과를 접목시킨 높은 수준의 공연으로 시카고지역은 물론 미전역에서 관객들이 몰리는 등 호평을 받고 있다. 올해는 예수님의 탄생을 더욱 의미있게 축하하기 위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무대가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무디신학대 음악과 장재혁 부교수는 ¨캔들라이트 캐롤스는 무디신학대 지휘과 교수들이 연합해 이끌고 있다. 음악회를 통해 성탄의 메시지를 고전과 현대의 음악적 분위기에서 모두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리라 생각된다¨고 전했다. 3,5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무디교회에서 열리는 올해 음악회의 티켓은 현재 10%정도만 남아있는 상태다. (문의: 웹사이트 candlelightcarols.com, 312-329-2399)
<
홍다은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