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원 시카고해병전우회장: 2016년엔 해병전우회 회원들 모두가 건강하길 바란다. 그동안 한인단체를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했지만, 앞으로는 회원들간의 단합을 먼저 생각하겠다. 우리가 단합이 잘 돼서 좋은 기운을 가졌을 때 다른 단체들에게 더욱더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한국일보는 그동안 해왔던 것처럼 한인사회 구석구석에서 일어나는 좋은 소식을 계속 전해주길 바란다.
■김종호 시카고한인로타리클럽 회장: 새해에는 한인사회를 위해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치는 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오는 5월 전 세계 5만여명이 참가하는 서울세계로타리 모임에 저희 클럽도 적극적으로 참가해 시카고 대표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다. 항상 한인 사회를 위해서 공정하고 빠른 소식을 전해주는 한국일보가 앞으로도 한인사회를 화합의 길로 이끌어주는 언론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
■박용문 재미대한유도회 IL지회장: 한인 유도인들이 하나될 수 있는, 한인동포들에게는 늘 좋은 일만 가득하고 건강한 2016년이 되길 진심으로 기원한다. 한국일보가 한인사회 언론으로서 중요한 위치에 있는 만큼 앞으로도 열심히 뛰어주시고 좋은 기사를 많이 써주셨으면 한다. 우리 사회의 작은 일들까지 살피고 알림으로써 많은 독자들이 보다 훈훈하고 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해주시길 바란다.
■장시춘 시카고한인테니스협회장: 한인테니스협회의 신임회장으로서 올 한해는 협회내 외부 조직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협회원들이 알찬 시합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해마다 한국일보에서 백상배 테니스대회를 적극적으로 지원해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아울러 구독자로서 한국일보가 앞으로도 시카고 한인 지역사회에 많은 도움을 주는 언론사로 활약해주시길 바라는 마음이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