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스뮤추얼 샌디에고 지점이 한인 커뮤니티 전문팀‘을 만들었다. 왼쪽부터 박정훈 지점장, 아델라 박, 이호영, 케빈 고, 이태영 재정설계사, 김기찬 인턴.
매사추세츠 뮤추얼 샌디에고 지점(이하 매스뮤추얼, 지점장 박정훈)이 한인들의 재정설계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커뮤니티 전담팀’을 구성했다.
한인 커뮤니티 전담팀을 구성하게 된 배경에 대해 박 샌디에고 지점장은 “지난 2014년 생명보험사의 뮤추얼 회사로서는 처음으로 인스티튜트 선정 윤리적인 회사에 선택된 뒤 3년 연속 높은 윤리성을 인정받게 됐다”며 “이런 평가를 바탕으로 한인들을 대상으로 한 재정설계가 강화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해 전문팀을 구성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인턴을 포함해 총 5명으로 구성된 전담팀은 기성세대와 젊은 세대 대상으로 구분되어 운영된다.
박 지점장은 “세대적 특징을 고려해 전담팀을 구성했다”며 “이번에 영입한 재정설계사들은 각 분야 전문가들로 고객이 각각의 처한 상황에 맞추어 플랜을 세워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샌디에고지점에 합류한 재정전문가들은 다음과 같다.
△케빈 고(스몰비즈니스) △이델라 박(학자금 플랜 및 노후재정설계) △이태영(30~40대 직장인) △이호영(첫 주택마련, 자녀 결혼을 위한 재정)생명보험, 장애소득보험, 장기요양보험, 퇴직연금과 기타 직원 혜택 등을 취급하고 있는 매스뮤추얼은 윤리와 준법감시 프로그램, 기업 시민정신과 책임, 윤리적 기업문화, 투명한 기업지배구조, 리더십과 혁신과 평판 등 모든 분야에서 최고 등급을 받으며 ‘2016년 가장 윤리적인 회사’로 선정된 곳이다.
주소: 4275 Executive Square #400. SD 전화: (858)805-5432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