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니크, 쉽고 예쁜 할러데이 핑크 메이컵 제안
대세 걸그룹‘ 여자친구’가 러블리한 연말 메이컵 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여자친구가 자신들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크리니크를 통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홀리데이 핑크 메이컵을 제안한 것. 지나치게 화려한 메이컵보다는 평범한 데일리 메이컵에아이, 립 등 하나의 포인트만 살려 러블리함을 연출한 여자친구의 메이컵 룩을 살펴보자.
■ 누드 핑크립과 은은한 초콜렛 스모키
진한 스모키 아이 메이컵이 부담스럽다면 초콜릿 컬러의 은은한 스모키 연출법을 주목하자.
먼저 펄 브라운 계열의 크레용타입 아이섀도우 ‘크리니크 처비스틱’ 풀러퍼지를 눈두덩 전반적으로 펴 발라 음영을 준 다음, 크리미한 텍스처에 은은한 펄이 담긴 펜슬 타입 아이라이너‘ 크리니크 크림 쉐이퍼 포 아이즈’의 다크브라운 컬러로 눈꼬리를 살짝 빼듯 아이라인을그려준다. 또한 좀 더 밝고 펄감이 살아 있는구리빛 펜슬 라이너로 언더라인을 채워주어 은은하면서도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해 보자.
■ 아이라인만 바꾸면 파티 메이컵 변신
일상 메이컵에서 즐겨 바르는 립스틱에 또렷한 아이라인만 더해도 고혹적인 파티 메이컵으로 변신할 수 있다. 본연의 입술색처럼 자연스러운 말린 장밋빛 컬러에 투명한 윤기를 더해준 ‘크리니크 립팝라커’ 러브팝을 입술에 발라준 다음, 아이라이너로 점막 사이사이를 꼼꼼히 채워주고 눈꼬리 부분을 살짝 빼주는 것이 핵심이다.
기존 아이펜슬 지름의 3분의2 두께로 한층얇아진 ‘크리니크 스키니 스틱’ 은 속눈썹 라인에 밀착하여 그리기 쉬워 초보자도 손쉽고 깔끔하게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다.
■ 입술 중앙 펄 포인트로 시선집중
!이슬을 머금은 듯 투명한 컬러감을 선사하는 ‘크리니크 팝 립&치크 오일’ 넥타 글로우색상을 사용해 입술 전체를 체리핑크 빛으로 촉촉하게 연출한 후, 미세한 핑크 골드펄이 사랑스러운 아이섀도우 ‘크리니크 리드팝’을 아래 입술 중앙 부분에만 톡톡 두드려 발라보자.
입술 중앙에 반짝이는 펄 포인트로 과하지 않으면서도 기억에 남는 파티 립 메이크업이완성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