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미한인직업교육센터 엄은자(오른쪽) 원 장과 김홍래 이사장.
“의류업계 채용변화에 발맞춰 복합기술자 양성에 힘쓰겠습니다”재미한인직업교육센터(원장 엄은자)가 오는 1월4일~3월24일 실시하는 봄학기 무료 직업교육을 통해 의류업계 채용변화에 발맞춰 복합기술자 양성교육에 나선다.
저소득층 이민자들을 대상으로 의류업계 취업에 필요한 모든 교육을무료로 제공하는 재미한인직업교육센터는 최근 의류업계가 가격경쟁을위해 국내생산에서 수입생산으로 의류생산방식을 변화함에 따라 복합기술자 양성교육에 집중할 예정이다.
엄은자 원장은“ 기존 매장판매방식에서 온라인 방식으로 변화하는추세에 따라 온라인 비지니스(이커머스) 반을 개설해 인력양성에 힘쓰고있다. 온라인 비즈니스가 매출향상에큰 도움을 주고 있어 이커머스 교육을 통해 전문인력을 양성하기 위해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봄학기 개설된 과정은 프로덕션 코디네이터반(8명)과 이커머스반(8명)을비롯해 컴퓨터패턴사반(8명), 패턴사반(10명), 샘플메이커반(8명), 마킹그레이딩반(8명), 디자인반(10명)이 있다.
등록기간은 오는 2017년 1월4일까지로 선착순 신청을 받는다. 문의(213)487-1107 (213)200-5775
<
예진협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