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크리스마스 인 더 파크 오프닝
산호세의 세자르 차베스 플라자(Plaza de Cesar Chavez)가 반짝이는 조명, 60 피트 높이의 크리스마스트리, 뮤지컬, 각종 전시물 등으로 채워져 환상적인 홀리데이 공원으로 바뀐다.
24일(금) 가족, 친구들과의 저녁식사 후 산호세 다운타운으로 가면 크리스마스 인 더 파크의 개장행사와 크리스마스트리 점등식에 함께 할 수 있다. 빛과 노래로 가득한 아름다운 겨울나라가 펼쳐지며, 매혹적인 숲도 꾸며져 있다. 어린이들은 산타와 사진을 찍고 야간 오락시설을 즐길 수 있다. 홀리데이를 테마로 한 푸드코트도 열린다.
점등식 및 개장행사는 24일(금) 오후 6시 30분에 시작되고, 크리스마스 인 더 파크는 내년 1월까지 계속된다.
▲일시: 2017년 11월 24일(금)부터 2018년 1월 7일(일)까지
▲장소: Plaza de Cesar Chavez(Market Ave & Park Ave., San Jose, CA)
■유니온 스퀘어 그레이트 트리 (Great Tree) 점등행사
샌프란시스코에는 83 피트 높이의 크리스마스트리가 세워진다. 43,000개의 LED전구와 700개의 반짝이는 오네먼트로 장식되는 이 트리는 24일(금) 오후 5시30분에 밝혀진다. 점등행사에는 샌프란시스코 소년합창단, 오클랜드 인터페이스 가스펠 합창단 등의 공연이 열리며 산타는 물론 스누피도 만날 수 있다.
▲일시: 11월 24일(금) 오후 5시30분
▲장소: Union Square, SF(Sutter & Geary St.와 Powell & Stockton St. 사이)
■빛의 예술 "여름의 사랑" 마지막 밤
골든 게이트 파크 내 플라워 오브 콘서바토리(Conservatory of Flowers)의 꽃들 위로 조명을 비춰 한폭의 그림을 그려냈던 조명 설치예술 작품 전시가 26일로 막을 내린다. 이번 주말이 절묘한 조명으로 희귀꽃들을 아름답게 변형시켰던 이 설치예술을 감상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다. 입장료는 무료.
▲일시: 11 월 26 일 일몰부터 자정까지
▲장소: Conservatory of Flowers(100 John F. Kennedy Dr., San Francisco)
<
송선희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