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 브라더스 기타 알렉스·웨슬리 박 형제

기타리스트 김지연씨.
재미한인기타협회가 지지 기타리스트 김지연 초청연주회를 갖는다.
오는 6월9일 오후 7시30분 LA제일회중교회 샤토 채플(540 S. Commonwealth Ave.)에서 열리는 이 연주회에서 김지연씨는 바흐의 작품과 클래식 기타곡으로 너무도 유명한 ‘알함브라궁전의 추억’ 등을 선사하고 일렉트릭 기타로 현대곡을 연주할 예정이다.
올해 카네기홀 독주회를 가진 김지연씨는 한국예술종합대학 재학 중인 2009년 파크닝 인터내셔널 기타 콩쿠르에서 17세 이하 부문인 영 기타리스트 2위를 차지했다.
커티스 음대와 예일대학원을 졸업하고 2016년 콘서트 아티스트 길드 콩쿠르에서 우승했으며 오는 8월부터 애리조나 주립대에서 강의를 하게 된다.
이날 연주회에는 LA에서 활동하는 ‘박 브라더스 기타’ 알렉스·웨슬리 박 형제가 찬조 출연해 기타 2중주를 들려준다. 어려서 피아노를 배운 후 10대에 클래식 기타로 전향한 이들은 페퍼다인대에서 클래식기타를 전공하며 크리스토퍼 파크닝을 사사했다.
재미한인기타협회(Korean American Guitar Society)는 지난 2008년 미주 한인사회에 클래식 기타를 보급한다는 취지로 설립된 이래 정기연주회와 초청연주회, 웍샵 등 꾸준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매월 정기모임을 가지며 초보자 클래식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연주회 티켓은 당일 현장에서 10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문의 (213)820-0778 (714)366-3208 케빈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