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원 법사위 청문회 증언… “어느 누구에게도 그런 짓 한 적 없다”

브렛 캐버노 연방대법관 지명자[AP=연합뉴스]
















![[화제]](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6/01/05/20260105214154695.jpg)



민경훈 논설위원
황의경 사회부 기자
박원곤 이화여대 북한학과 교수
홍용희 수필가
송용창 / 한국일보 논설위원
조동례
윤경환 서울경제 뉴욕 특파원
데이빗 이그나티우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미군에 의해 체포돼 부인과 함께 미국으로 압송된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이 5일 맨하탄 연방법원에 처음 출두해 모든 범죄 혐의를 부인…

미국이 3일 나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을 군사 작전으로 체포한 사건과 관련해, 워싱턴 지역 정치권은 상반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정치인…

트럼프 행정부의 초강경 이민 단속 기조 속에 불법체류자 단속을 위해 안면 인식 기술이 본격적으로 활용되고 있어 논란이 커지고 있다. 4일 월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당연히 인간은 인종, 종교, 빈부, 남녀, 성소수자를 떠나서 다 동등합니다. 동성연애자라고 우리가 구박할자격이 없고 무슬림이라고 차별해서는 안됩니다. 왜 그렇게 인간들을 편을 가르려고 하세요? 다 똑같은 사람들인데...그리고 대마초는 알코홀(술) 처럼 중독성도 없고 담배처럼 몸에 해롭지도않은데 술 담배는 되고 왜 대마초는 안되나요? 제발 옛날에 배운 세뇌교육에서 종 깨어나시길...
공화당이 싫은이유: 백인우월주의를 보호하고 개혁과 변화를 싫어하며 초부자들만 위하는 정치 그리고 지구온난화를 부정함. 민주당이 싫은이유: 여성과 타민종을 너무 옹호하고 전쟁벌이는걸 무서워하며 가난한사람들한테 너무 혜택을 많이 줌. 결국 나 같은 중산층은 두쪽 다 도움이 안됨.
대학 교수포함 5명이나 당했다고 하니 깨끗이 물러니야지. 이걸 정치공방으로 모는 댓글 치사하다
미국은 이민자의 나라지 이민자를 위한 나라가 아닙니다. 합법적인 이민과 생명을 존중하는 대법원 판사후보 캐버나 지지합니다.
캐버노 하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