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독교인 유형별 방역수칙 준수여부 조사
▶ ‘기독교 국가 선포’ ‘학교 기도 허용’ 주장…과도한 애국자, 코로나 예방수칙 안 지켜
지난 6월 오클라호마에서 열린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유세 현장에서 마스크를 쓰지 않은 지지자들이 환호하고 있다. 사진은 기사 내용과 직접 관계없음. [로이터]
LA 한국문화원(원장 이해돈)은 ‘2025 K-팝 아카데미’를 7월28일(월)부터 8월15일(금)까지 미 3개 도시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LA…
상담, 코칭, 의학, 영성을 통합한 독자적인 교육 철학을 지닌 GIFT 전인 코칭 전문학교가 지난달 28일‘관계 회복과 소통’을 주제로 한 특…
LA 한국교육원(원장 강전훈)은 지난달 20일부터 7월2일까지 3회에 걸쳐 한인 성인을 대상으로 한‘해질녘 인문학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
KFAM(한인가정상담소·소장 캐서린 염)은 지난달 16일부터 27일까지 한인 종교지도자들을 대상으로 한 ‘가정폭력 40시간 전문가 교육과정’을…
민족학교 청소년 풍물교실 중·고교생 대상 14일부터이민자 정치력 향상과 청년 리더 양성 등 활동을 하고 있는 민족학교(KRC)가 중·고교생을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보와 함께 새롭게 추진되는 이민 정책들로 인해, 최근 한인사회에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
순국선열과 애국지사의 숭고한 뜻을 기리는 ‘제 80주년 광복절 경축식’ 행사 준비위원회 모임이 지난 1일 오후 1시 30분에 샌프란시스코 시청…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If you're not happy in the U.S., if you're complaining all the time, very simply, you can leave. You can leave right now."
ㅋㅋㅋㅋㅋㅋ 벼영신 자칭 ****** 보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교가 사회에 악이되는 세상이군요. 과연 신앙이 있는건지, 자기 주장을 신의 이름으로 하는데 맛들인건지 궁금합니다.
미드는 어디서 미국 역사를 공부하셨나? 미국에서 학교나 다녔나 모르겠다. 무식이 철철 넘치는데 그것을 마구 뱉어낸다... 종교와 집회의 자유가 보장이 되어 있으니 다른 종교도, 교단이 달라도 공존하는거 아니겠는가? 회교, 불교, 힌두교가 강한 나라 중에 타종교에 대해 가하는 차별과 핍박에 대해서 아는가. 과거가 아니라 지금 벌어지고 있는 사건이다. 그만 무식한거 티내지 말거라.
미국 건국당시 개신교들만의 나라가 될 것을 염려해 헌법 제1조에 모든 종교는 똑 같은 권리가 주어진다고 쓰여있다. 헌데 유독 개신교들만이 미국이 자기들의 나라로 오해하고 또 그들의 성경을 나라의 기반으로 쓰려한다. 이는 분명 헌법에 위배되는 일이다. 그럼 불교, 힌두교, 이슬람교, 유태교등등도 똑같이 적용 되야되는 것 아닌가? 이래서 종교는 정치와 섞이면 안된다. 옛날 중세 유럽 같이 될것이기 때문이다. 개신교들이여. 정치에 관심끊고 예수님만 섬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