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전체 누적환자는 700만명 육박…월드오미터는 700만명 넘긴 것으로 집계
LA 북쪽 신도시 발렌시아. 한인 인구가 본격적으로 늘던 2000년대 중반만 해도 이곳은 한국어 교육의 불모지였다.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도 정…
일사회(회장 박철웅)는 월례 정기모임을 지난 16일 LA 용수산에서 갖고 조지아 현대-LG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발생한 한국인 구금 사태…
LA 한국문화원은 영화 ‘가족의 탄생’ ‘만추’ 등으로 잘 알려진 김태용 감독을 초청해 오는 28일부터 사흘간 가디나 극장과 채프만대, 그리고…
재미한의사협회(회장 데이빗 이)의 제55차 학술세미나가 지난 13~14일 협회 교육센터에서 미주 각 지역 한의사들과 임상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
김응화 무용단과 노정애의 고운춤 무용단이 지난 14일 LA 포드극장에서 합동 공연 ‘한가위’를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LA 필이 주관하는 ‘포…
연방이민당국의 무차별적인 이민 단속이 끊이지 않으면서 뉴욕시 이민자 가정들 사이에는 체포 또는 추방에 대한 공포로 가정폭력 신고나 병원방문 마…
이정실 큐레이터(가운데)와 전시 참여 작가인 차진호(왼쪽), 오민선 작가가 내달 3일 개막될 전시회 포스터와 차학경이 쓴 ‘Dictte’ 책을…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 이후 금리 동결을 이어가던 연방준비제도(Fed·연준·미 중앙은행)가 17일 기준금리를 0.25%포인트(p) 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전광훈이같은분이 또 납시셨네....성령의 불로 코로나를 물리치고 방역에 앞장서는 사람들은 다 빨갱이 공산주의자들....god, please save his children..... ㅉㅉㅉ
민주당 공산주의자들에겐 오로지 지금 이 바이러스를 이용한 전쟁외엔 방법이 없다. 계속 입마게 씌워서 밤에 활동하는 폭도애들 면식 어렵게 해주고 기분나는데로 때려부수게 해서 미국의 이미지를 최대한 나쁘게 만드는것이 이들의 목표. 그래서 트럼프가 욕을 먹도록. 허나 어림없는 소리 재선은 물론이고 이겨도 게임이 안될정도. 평생해먹은 골수좌파 대법관이 선거 코앞에서 죽음을 맞이 아흔것만 봐도 하늘도 도우신다. 그게 미국을 구하는 길이고 축복이니.
썬밸리의 그래이스처치 3개월 다가도록 7000명 성도들 모여 입마게 물론 없이 만나서 허그하고 바싹바싹 끼어앉아 예배보며 얼마나 기쁨을 누리는지. 물론 환자 1명도 없고. 언론의 생쑈에 속아넘어가지 않은 많은이들이 그곳에 모여있다. 한번 눈으로 확인하시도록. 목사님은 언론과CDC의 사망자는 감기보다 적은 9200임을 확인 발표로 더이상 전염병아님을 2주전 발표. 온성도들 함성.
미국은 개신교가 교회 예배만 안보고 공화당 보수들이 마스크만 제대로 썼어도 지금같은 상황까진 가지 않았을것이다. 이게 다 지도자를 잘못 둔 덕분.
오늘도 여전히 이 판데믹을 감기로 강하게 믿는 자칭 개독보수 트럼프신도들이 주변에 똥처럼 깔려있음을 보네요.. 쓰레기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