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NN보도 “10월 셋째주 인사청문회…29일 이전 인준투표 실시”

[ 로이터 = 사진제공 ]

LA 한국문화원은 KAFA 미술재단(회장 글로리아 이)과 공동으로 제19회 KAFA 미술상 공모전 수상자 전시회를 지난 23일 개막했다고 밝혔…

이정임 무용단(단장 이정임)이 기획한 대표작 ‘비단길’ 공연이 지난 LA 한인축제 무대에서 성공적으로 열렸다. 이정임 무용단은 이번 공연 후 …
지난 2011년 창단된 혼성 합창단인 LA 한인회 합창단(회장 박상금·지휘자 장상근)이 오는 11월1일(토) 오후 4시 동양선교교회 본당에서 …
아이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핼로윈을 맞아 한미무용연합 진발레스쿨(단장 진 최)에서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핼로윈 발레 축제’가 열린다. …
글로벌 어린이재단 LA지부(GCF-LA·회장 클라라 김)는 지난 16일 70여 명의 회원과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월례회를 열고 이민아 부회장…





![[경주APEC]](http://image.koreatimes.com//manage/la/images/top2/1761599616_top2_image_2.jpg)











옥세철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조형숙 시인·수필가 미주문협 총무이사
김현수 / 서울경제 논설위원
조지 F· 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양상훈 수필가·시인 
내달 4일 치러지는 뉴욕시장 선거를 앞두고 무소속으로 출마한 앤드류 쿠오모 전 뉴욕주지사가 퀸즈 플러싱 한인타운을 방문해 지지를 호소했다. 쿠…

버지니아 주지사 선거를 앞두고 차량세 폐지가 주요 이슈로 부상했다.버지니아에서는 차량 구매 시 4.15%의 세금이 부과되며 차량 소유주는 매년…

오바마케어(ACA) 보조금 복원 여부를 둘러싸고 연방 정부 셧다운 대치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이같은 상황 속에 내년부터 캘리포니아주를 비롯…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0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저 걸레는 대법원의 판사를 3명이나 지명하였다. 저 걸레는 강력 보험을 든 셈이다. 저 판사들이 은혜를 갚느라고, 법을 구부려서, 트럼프의 부정을 들춰내기도 어렵고, 들춰낸 것도 왜곡하기 쉬워져서... 저 범죄자는 퇴임 후에도 감옥가기 힘들게 생겼다. 이래서 미국의 사법제도도 걸레가 되었다. 저 자가 손을 대면 성경도, 법원도, 국회도, 나라도 걸레가 된다. 미국의 40%는 그래도 그를 지지한다. 트럼프는 뒤돌아서서 빙그레 웃는다 : "멍청한 것들..." 트럼프는 그래서 사악한 놈이다. 감옥에 가는 것이 맞다. 근데 재선이라고?
뭐가 문제요. 법의 태두리 안에서 하는 것인데. 문죄인과 추한것은 법을 어겨가면서 까지 하는데
트럼프는 짧은 4년동안 매우 열심히 나라를 엉망으로 만들었다. 손을 대는 것마다 변칙! 말하는 것마다 거짓, 과장, 허풍, 협박, 움직일 때마다 부정과 탈법! 그것을 열심히 지원하는 공화당 의원들! 열심히 표를 던지는 40%의 멍청이들! 역사가 300년도 안돼서 벌써 걸레같은 나라가 되었다. 국내적으로 분열이고, 국제적으로 존경을 잃었다. 공화당? Great Old Party? 과거에는 그렇겠지. 지금은 Shameful New Party다. Make America Rag Again!(미국을 다시 걸레로!) 미국을 존경하지 않는다.
내년에 해도 어짜피 트럼프가 할텐데 뭘 기다려? 그냥 하자~ 그리고 이건 차기 대통령의 권리가 아니야~ 그냥 해야할 순간에 대통령인 사람이 해야 하는 의무지.
어쩜 위대하신 남조선 수령 달창님이랑하는 행동이 똑같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