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엔대사로 돌아온 토마스-그린필드처럼
▶ 해고 당했던 샐리 예이츠, 법무장관 1순위, 탄핵 증언했다 쫓겨난 국방·외교 인사도
샐리 예이츠. [로이터]
마리 요바노비치. [로이터]
알렉산더 빈드먼. [로이터]
LA 북쪽 신도시 발렌시아. 한인 인구가 본격적으로 늘던 2000년대 중반만 해도 이곳은 한국어 교육의 불모지였다.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도 정…
일사회(회장 박철웅)는 월례 정기모임을 지난 16일 LA 용수산에서 갖고 조지아 현대-LG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발생한 한국인 구금 사태…
LA 한국문화원은 영화 ‘가족의 탄생’ ‘만추’ 등으로 잘 알려진 김태용 감독을 초청해 오는 28일부터 사흘간 가디나 극장과 채프만대, 그리고…
재미한의사협회(회장 데이빗 이)의 제55차 학술세미나가 지난 13~14일 협회 교육센터에서 미주 각 지역 한의사들과 임상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
김응화 무용단과 노정애의 고운춤 무용단이 지난 14일 LA 포드극장에서 합동 공연 ‘한가위’를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LA 필이 주관하는 ‘포…
연방이민당국의 무차별적인 이민 단속이 끊이지 않으면서 뉴욕시 이민자 가정들 사이에는 체포 또는 추방에 대한 공포로 가정폭력 신고나 병원방문 마…
이정실 큐레이터(가운데)와 전시 참여 작가인 차진호(왼쪽), 오민선 작가가 내달 3일 개막될 전시회 포스터와 차학경이 쓴 ‘Dictte’ 책을…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 이후 금리 동결을 이어가던 연방준비제도(Fed·연준·미 중앙은행)가 17일 기준금리를 0.25%포인트(p) 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추가: 아직도 이런사람을 "정의의 사도"라고 생각하며, 선거공약을 충실히 이행했다 생각하는 멍충이들은, 셀프사면이 뭔지, 일을 잘만했는데 셀프사면이 필요한지! 임기후 받아야할 심판들이 어떤것들이 기다리고있는지, 듣고 싶지않겠지만 귀를 10%만이라도 열고 들어보길!!! 말도안되는 선거공약으로 좀비후보생들을 현혹시키더니만, ,,멕시코장벽은 흉내만내다가 흉뮬단지로 변하고있다는!!!
일할만한 능력자들과는 같이일할 능력이없으니, 주위에 내시같은 불능력자들로 채우더니만 나라와 세계를 꺼꾸로, 남북전쟁이전 수준으로 만들어놓고, 국민의 삼할을 약도없는 "좀비"가되게 만들면서 본인은 황제로 착각을한다는! 매일 죽어가는 국민에대해서는 어떤 생각이나하고있는지 그것이 알고싶다! 이런사람들은(좀비 포함) 만약 자기가족이 이런상황이면 개거품물을 물것임!!!
oneman아 제발 정신좀 차려라 나도 민주당이 별로라고생각한다 근데 공화당놈들도 똑같다 그중에 또람뽀는 더싫다 이놈이것은 정책 정의 정직 진실 의리 베품자비인격 등등이없는놈이다 그냥 지식구 지놈익 이익만이 진실이고 정의고 바른길이다 잘되면 지놈능력이고 못되면 항상 남이잘못해서 안되는아주 유리한 생각과 행동을 아주 개깣이하는놈이다그러니 깨어라
제 정신이 있으면 무조건 반대파를 극우, QAnon, 태극기부대, 등으로 싸몰아 붙이기를 하지 않겠죠. 이것이 본인의 생각입니까 아니면 누가 그렇게 생각하라고 했습니까? 난 극우도 QAnon도 태극기부대도 아닙니다. 트럼프는 썩은 워싱턴 정계와 진보의 독선과 부정부패에 질린 미국시민들이 선택한 썩은 워싱턴을 대변하는 정치인 같지 않은 대통령이었습니다. 그리고 훌륭하게 선거공약을 지켰고 지지한 사람들의 기대나 신의를 저버리지 않은 대통령입니다. 무엇이 문제인가요? 일방적인 뉴스매체와 미디어의 성향을 보면서 한 번은 의심해 봐야죠?
Oneman님 드디어 극우 QAnon 숭배자로 커밍 아웃 하시내요. 음모론 빠지면 아둔함이 상식을 덮어 버림니다. 그럼 극좌파 멍청이들의 트럼프 외계인 음모론도 한번 다루시지요. Deep State, 부자들이 사탄숭배? 그러면 트럼프도 부자니 사탄 숭배자가 된다는 논리를 주장하시는 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