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화 장악한 상원 통과는 어려울 듯
한국 재외동포청 산하 재외동포협력센터(센터장 김영근)는 전 세계 재외동포 가운데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2025년도 초청 장학생 80명을 최종 …
LA 한국교육원(원장 강전훈)은 뿌리·성인평생교육 2024-2025 올해의 우수강사 9명을 선정해 지난달 26일(목) 시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미주한국어교육장학재단(KLESF·이사장 나영자)은 지난달 28일 LA 한인타운‘용수산’에서 이사회를 열고 2025년 한국어 장학생 및 우수교사…
지난 5월29일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에서 열린‘이화여고 70회 졸업 55주년 재상봉의 날’ 행사에 참석한 LA 출신 동창생들이 기…
이찬수 목사 초청강사 충현선교교회 부흥회충현선교교회 설립 40주년을 기념하는 부흥회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열린다.‘그 힘의 능력으로 강…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버지니아 주민들의 대다수가 데이터센터 건설에 반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규제를 완화하고 세금 혜택까지 제공할 경우 반대 여론은 더욱 증가했다.…
제75주년 6.25전쟁 기념일을 맞아 지난 25일 샌프란시스코 프리시디오 공원내 한국전 참전기념비 앞에서 한국전 발발 75주년 기념식이 열렸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마리화나 포함한 마약과 노숙자 인구 증가는 정비례합니다. 로또 팔아서 교육비로 쓰고 도로 짓고. 마리화나 팔아서 교육비로 쓰고 도로 짓는 미국. 정치인들은 내부정보로 주식 새치기 사재기 해서 갑부되고. 서민은 죽었다 깨어나도 서민이고. 중상층은 바람과 함께 사라지고. 대기업은 팬데믹에도 대박나고 소기업은 견디다 못해 쪽박차고.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선거에 열심히 참여해서 진짜 일꾼들만 정계로 보내는 것이다. 국민이 잘 사는 나라 우리 손으로 만든다. 복권과 대마초 수입은 질병 연구와 치료에 써라. 교육은 혈세로 도로는 판매세로.
이번 대선에서 걸레저질인간을 치우는 일이 워낙 급해서 민주당을 지지했지만, 마리화나를 국가적으로 합법화하는 것을 반대다.국민의 거의 70%가 찬성했다고 해도.. 성숙한 진보는 국민의 입장을 반영하되, 약자의 생활을 개선하고 선도하는 방향을 지향하는 도덕성의 라인을 신중하게 지켜야 한다. 그 안에 보수가 저절로 포함되도록.. 그렇지 않으면 보수가 공격할 빌미를 제공하며, 보수의 대척점에 서게된다. 진보는 보수를 끌어안고 발전하는 길로 가면, 보수를 발아래 두는 성숙한 진보가 된다. 보수 대 진보의 이원론에서 벗어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