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년 건강 걷기대회를 특별 후원하고 있는 농심이 올해는 신제품 잔치국수 라면제품을 제공해 큰 인기를 끌었다. [박상혁 기자]
◎…5일 제7회 한국일보 건강 걷기대회가 열린 그리피스 팍 출발 지점에서는 농심 아메리카를 필두로 클레버케어 헬스플랜, 뉴욕라이프 보험, 카디오 원격진료 등 후원 업체들의 부스가 설치돼 풍성한 무료 선물잔치가 열렸다. 농심은 참가자들에게 신제품 잔치국수, 용기, 물티슈를 선물했고, 클레버케어 헬스플랜은 타월, 펜, 백신카드 케이스 등을, 뉴욕라이프는 간식, 물티슈, 물통, 돼지저금통, 백팩 등을, 카디오 원격진료는 부채, 마스크, 키체인, 캔디 등을 각각 나눠줬다.
◎.…올해 건강 걷기대회 종료 후 실시된 경품잔치 추첨에서 이지러너스 마라톤 동호회 소속 이영우(62·왼쪽)씨가 행운의 ‘796134’번 티켓을 뽑아 대상인 아시아나 한국행 왕복티켓을 받았다. 이영우씨는 “이지러너스 회원들과 함께 즐거운 운동을 하고 한국행 왕복 티켓까지 얻게 돼 너무 감사한 마음 뿐이다”며 “지난 6년간 한국을 다녀오지 못했는데, 이번 기회에 고국 방문을 할 수 있게 됐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다양한 자원봉사자들의 참여가 성공적 행사를 도왔다. 파바월드(PAVA) 소속 80여명의 학생과 학부모들이 교통정리, 길안내 등 행사 진행 자원봉사를 펼쳤고, 재미한의사협 소속 한의사들은 의료봉사를 진행했다. 또 커뮤니티재난구조단(CERT) 소속 요원들도 자원봉사로 현장을 도왔다.
◎…한민족 전통 놀이인 ‘투호’ 체험이 펼쳐져 한인 1세들은 물론, 2세 자녀들과 타인종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많은 참가자들이 화살을 던져 통에 집어 넣는 투호 놀이를 체험했고, 득점한 참가자들은 농심 신제품 라면을 상품으로 받았다.
◎…한미특수교육센터에서는 발달장애 학생들 가족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완주한 발달장애 학생들에게 메달을 증정하고, 이 외에도 키재기 표, 달력 등을 제공해 눈길을 끌었다.
<
한형석·석인희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