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인 밀집 밸리 지역 집집마다 도어락 확인
▶ 차내 물품 절도 시도 등 보안 카메라에 잡혀
![[화제의 인물] 단과대 명칭에 첫 헌정… 기부 문화 새 이정표 [화제의 인물] 단과대 명칭에 첫 헌정… 기부 문화 새 이정표](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6/02/09/20260209191523695.jpg)
한국 대학 최초로 단과대학 명칭에 후원자의 이름이 헌정돼 주목되고 있는 주인공은 성공한 미주 한인 기업인이자 자선사업가로 ‘트루에어’ 창업자로…
![[특별 인터뷰] “의학 연구성과, 세상 속으로… 건강 개선 적용 촉진” [특별 인터뷰] “의학 연구성과, 세상 속으로… 건강 개선 적용 촉진”](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6/02/04/20260204205902695.jpg)
UCLA 캠퍼스에 자리하고 있는‘임상 및 전환의학 연구소’(Clinical and Translational Science Institute, …
한인 정치력신장위원회와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가 4일 LA 용수산 식당에서 제프리 프랭 LA 카운티 산정관 후원 모임을 갖고 올해 선거…
한인을 비롯한 아시안 커뮤니티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리버사이드 카운티 테메큘라의 페창가 리조트 카지노(이하 페창가)가 3일 ‘아시안 미디…
본보 고정 칼럼니스트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KACE) 대표의 ‘적분의 힘: 미국 한인이민 현장 30년의 기록’ 출판기념 ‘북 토크쇼’가 성황리…













![[공식발표]](http://image.koreatimes.com//manage/la/images/sports/1770746625_sports_image_1.jpg)


![[사고]](http://image.koreatimes.com//manage/sf/images/main_top/1770750075_main_top_image_0.jpg)

![[사고]](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6/02/09/20260209215806695.jpg)

민경훈 논설위원
한형석 사회부 부장대우
줄리아 김 / LA 거주
정유환 수필가
홍병문 / 서울경제 논설위원
권숙월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미프로풋볼(NFL) 시애틀 시호크스가 11년 전의 아픔을 완전히 씻어내고 빈스 롬바르디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시애틀은 8일 캘리포니아 샌타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이달 예정된 전국주지사협회(NGA) 연례회의 백악관 행사에 민주당 소속 일부 주지사를 배제해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수많은 사연과 영적 평화를 간직한 순례길, 죽기 전에 꼭 한 번은 걸어야 할 ‘버킷리스트’ 여행… 바로 산티아고 순례 여행입니다.한국일보 미주…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BLM...민주당 든든합니다.
엘에이 검사장 개스콘은 샌프란을 망하게 한사람이지요. 범인 잡으면 기소하지말라고 하지요. 보석금 없이 바로 내보내고 1000불 이라 절도는 아예 잡지도 않는다내요. 민주당이 강한 주는 모드 같은 일이 벌어졌어요. 뉴욕, 시카고, 샌프란시스코 엘에이 등등 트럼프가 인종 차별해서 소수계 혐오 범죄가 발생하는 계기가 되었지만 실제 민주당 정책은 흑인들이 아시안을 상대로 분풀이 하도록 제도적인 발판을 마련해 주었지요. 다들 똑같은 사람들입니다. 자기 정치적 입지에 우선하는 사람들 이번 선거는 지역 치안에만 집중합시다
경찰은 뭐하냐? 일안해?
부패한 공화당 정치인들이 총기금지를 반대하고 트럼프의 무법천지를 보면서 길거리 깡패들과 갱멤버들이 그를 모방하고 법을 무서워하지 않으며 경찰들을 비웃고 대낮에도 강도와 절도범죄를 저지르는 세상이 되었다 부패하고 썩어빠진 공화당 정치인들 때문에 미국이 망할거 같다, 강도 당할까봐 무서워 길거리를 걷지 못하는 미국이 진정한 선진국인가? 후진국 보다 못한 치안, 일하지 않는 공무원들 때문에 시민들이 고통받고 있다
리버럴한 민주당 정책의 영향으로 전미국이 공공안전이 불안해지고 있다. 범죄자에 대한 관용과 사회적인 교화등을 강조하는 정책은 말은 그럴듯하지만 실제는 전혀 현실에 안맞는다. 강한 치안유지가 먼저 강조되지 않으면 사회라는 기반이 와해될것이다. 미국이 남미국가같은 수준의 치안으로 떨어져가고 있는데 리버럴한 정치인들은 인권과 평등 만을 강조하면서 자신들의 정치적 기득권 유지에만 신경을 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