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가주 한인사회의 최대 잔치 LA 한인축제의 하이라이트 제51회 ‘코리안 퍼레이드’가 오는 9월28일(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LA 한인타…
남가주 사랑의교회 산하 사랑장학회가 2024년도 제18기 사랑장학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랑장학회는 힘든 경제상황 속에서 학업을 지속해야 하…
남가주 충청향우회(회장 제인 안)의 창립 31주년 기념 ‘차세대 장학기금 골프대회’가 지난 9일 캘리포니아 컨트리클럽(CCC)에서 180여 명…
남가주 한인사회의 최대 잔치 LA 한인축제의 하이라이트 ‘코리안 퍼레이드’가 오는 9월28일(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LA 한인타운의 중심…
한국의 창작 뮤지컬 ‘프리다: 더 라스트 나잇 쇼’ 공연이 지난 6일 USC 빙 시어터에서 500명 이상의 관객들이 만원을 이룬 가운데 성황리…
뉴욕과 뉴저지 일원 8개 한인 단체가 재외동포청으로부터 추가로 사업 지원을 받게 됐다. 본보 보도 등을 통해 재외동포청이 출범된 이후 오히려 …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민주, 사진)이 버지니아에서 도널드 트럼프 후보(공화)에 8% 차로 앞서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워싱턴 포스트와 …
민주당 대통령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과 공화당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미국 t서부 시간으로 10일 오후 6시 첫 TV 토론을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9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아무리 푸드스템프, ssa, ssi 혜택으로 살며 전기세독촉, 섹션8 아파트에 살며 빈둥빈둥 허리짝 아프도록 디리 누워 천장만 바라보며 트통 씹는일에 몰두라는 빈손쪼가리 빈깡통 인생 그리 자랑할게 못된다. 요즘 삐끼 삐끼춤이라고 이쁜애들 춤추는거 구경도하고 좋은세상 살지 멀하러 빈손으로 왔다 빈손으로 가려하나- 아참! 쥐약은 빨리먹지마라 쥐약빨리먹다 체하면 약도없다 카더라-
빈손아이레는 헌궈일보에 일하는 스파이다...댓글달때 한마디만 같아도 중복댓글 못올린다며 제제를 하는데...이넘은 같은 댓글을 스무번 넘게 달아도 괜찮다...여론조작하는 헌궈일보...민조옷땅 스파이...아마 씨아이에이 헌궈일보 전담 스파이같다..
불법 이민이던 반 이민이던 이민정책 대폭 수정은 반드시 해야 함. 트 쓸헤기와 해리스 둘다 이민 정책에 대하여 끝짱 토론을 해서 인신공격 말고 정책대결좀 해라... 제발....
반이민이 아니라 불법이민. 트럼프는 반이민이 아니라 불법이민을 말하는 것. 기사 타이틀을 교묘히 조작하는 버릇은 기레기들의 특성.
지는 성범죄에 기업사기죄를지은 중죄인이 남이하면 법을 지키지 않을 꺼란다. 코미디언이 따로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