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갑근 “위법 영장에 경찰도 불법”
▶ 공수처 서부지법에 영장 청구 놓고 “삼권분립 원칙 위반” 또 문제제기
LA 필하모닉과 전 세계 음악 애호가들이 사랑하는 피아니스트 조성진이 다시 LA에 온다. 올해 2월에 월드 디즈니 콘서트홀에서 두 차례 공연을…
재미수필문학가협회(회장 한영)는 오는 20일(일) 오후 5시(서부시간), 영화학자 이남 교수를 초청해 ‘봉준호 영화들 - 한국 사회를 응시하는…
LA 한국교육원(강전훈 원장)은 충남역사문화원(김낙중 원장)과 공동으로 교육원 1층 한국역사문화 체험관에서 백제의 대표적 유물 7점을 전시한다…
남가주 지역 대표적 문화기관의 하나인 토랜스 아트 뮤지엄이 실시하는 국제 아트페어에 미주 한인 및 한국 작가들이 대거 진출해 올해도 작품을 출…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가 대한민국의 경제와 문화, 외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동반자임을 알리는 홍보영상 ‘…
지난 4일 새벽 텍사스주에 쏟아진 기습 폭우로 수십명이 사망하거나 실종되는 대규모 인명 피해가 발생했다. AP통신에 따르면 텍사스주 중부지역에…
지난 1월 트럼프 행정부가 출범한 이래 버지니아에서 5개월만에 약 3,000명의 불법체류자들이 체포된 것으로 파악됐다.지난 5일 언론매체 뉴욕…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0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2찍들 이렇게 무지 해서야...어쨋든 윤 석렬정도의 인간이 거기에 김 건희가 대한민국을 이끌 지도자 깜이라 생각하고 이러고들 있는 것인가?
내란죄를 뺏다고 주장한건 국힘의 주진우 의원의 무식한 주장이고 요점은 국회에서 의결한 탄핵사유를 내란죄 성립여부 즉 형법위반 여부로 다투지 않고 헌법위반으로 주장 하겠다는것.윤 탄핵은 형사소송이 아닌 헌법재판이기 때문에 내란죄를 뺏다는 개념 자체가 성립되지 않는다.탄핵소추안에있는 내란행위중 단 한가지도 제외되지 않았답니다.
마누라한테 꼼짝못하는 어리버리한 윤석열도 문제지만 이재명같은 파렴치한범죄자에게 나라를 맏길수는없는 노릇 ㅉㅉ
요 아래......tyghn 경종울 울리기 위해 총, 칼, 도끼를 들고 국회로 처들어간다고? 참 대단하고 용감한 발상. 근데요......아들 딸들이 아빠 말 잘 안 둘어 경종 울린다고 총, 칼 도끼 들고 애들 방에 처둘어가지는 마시도록......
계엄은 중대한 상황이 발생 했을때 할수있는 대통령의 권한이죠.거대야당이 특활비 깍은것이나 김건희특검 하겠다는것이 나라의 위험상황은 아니죠.윤 개인의 화나는 상황은 되겠지만요. 무장한 군인과 헬기까지 타고온 군인들이 국회를 점령케 하고, 계엄해제 못하게 하려고 문을 막으며 국회의원들 못들어오게 하려한것은 헌법의 통치력을 저해한것이니 내란 맞습니다.tyghn 양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