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주노총 철야집회에 尹지지단체 이동해 한곳에…양측 밤샘 예고

4일(한국시간) 오후 대통령 관저가 있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 한남대로에서 민주노총 등이 윤석열 대통령 체포를 촉구하는 집회를 열고 있다. [연합]

4일(한국시간) 오후 대통령 관저가 있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 한남대로에서 대한민국바로세우기국민운동본부 등이 윤석열 대통령 체포를 반대하는 집회를 열고 있다. [연합]
![[인터뷰] 멕시코 오지에 세운 ‘희망 진료소’… “관심과 행동이 등불” [인터뷰] 멕시코 오지에 세운 ‘희망 진료소’… “관심과 행동이 등불”](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5/11/17/20251117175509695.jpg)
멕시코 바하 캘리포니아의 작은 마을 ‘푼타 코로넷(Punta Colonet)’. LA에서 차로 7~8시간 정도 달려야 닿는 이곳에 한인 내과의…

김영완 LA 총영사는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라스베가스(LV)를 방문, 시장 및 주지사실 산하 경제개발청, UNLV 호텔경영대학 등과 잇따…
2025 어흥축제가 우천으로 오는 12월12일로 연기된 가운데 이번 축제의 일환으로 예정됐던 미주 국악경연대회의 해외 참가팀 특별무대 행사가 …
올림픽 골프가 추수감사절을 맞아 대규모 골프 용품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골프 클럽, 골프백, 의류, 액세서리 등 다양한 골프 관련 제…
한스전자가 연말을 맞아 삼성, LG, 딤채, 프리지데어 등 인기 가전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2,000달러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
























노세희 부국장대우·사회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한형석 사회부 부장대우
박영실 시인·수필가
양홍주 / 한국일보 논설위원
이상국
옥세철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뉴저지 팰리세이즈팍에 위치한 비영리단체‘네이버 플러스’(Neighbor Plus·이사장 양춘길 목사)가 말기암 환자와 그 가족들을 돌보는 제4…

“구슬이 서 말이라도 꿰어야 보배라는 말이 있다. 구슬을 꿰어 보배를 만들어 낸 편찬위원회에 감사하고, 지난 50년간 그 구슬을 만들어낸 여러…

사우디아라비아가 18일 대미 투자액을 기존에 발표했던 6천억 달러(약 876조원)에서 1조 달러(약 1천460조원) 규모로 상향 조정하기로 했…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췌루탄 몇 발 준비해서 가라. 박가야로 대신 굥가에게 몇 방 박아줘라.. Have them suffer from their own sins.
뻬뜨꽁싸랑아....너는 지금.헌재에 있는 주식중독자 뇨자판새가.제대로 재판힐거ㅜ같냐? 법을 마구 만들어낸다...자기맘대로가ㅜ법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헌궈에 있는 판검새덜은 모두 다 반란세력이다...다.체포하여 사형시켜야한다...일은 않하고 근무시간에 주식이나ㅡ하는 쓰레기덜....
석열이 부부야 너희들의 권력이 영원할줄 알았지? 점장이를 끼고 떵떵거리며 왕처럼 오래도록 살고 싶었겠지만 세상 만사가 그런게 아니란다. 너의 시대는 이제 끝났어. 그러면 적어도 역사에는 역도로 쓰여지고 싶지 않겠지? 떳떳하게 자수해라. 그리고 정식으로 법정에서 싸워.
철조망까지 겹겹히쳐 관저로 가는길을 막고,경호처직원울 인간방패 삼아 관저를 요새화한것이 마치 남미의 마약갱단 두목이 FBI에게 안잡힐라고 저항하며 숨어있는 모습을 연상케함.이러다 땅파고 숨어있는 윤석열이를 끌어내는 장면이 세계에 생중계 될른지 모름.누구를 희생시켜서라도 체포 안당하겠노라 하고 군까지 사용해 벽으로 삼으려 할테지만 Z세대 젊은이들이 협조를 안해줄것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쓴다......지령을 내려도 몇명 않오니 창피한건 아는지 보수집회 있는 꽝화문으로 달려가 보수집회하고 합세해서 수를 불리다니...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