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차업계단체 회장 “생산과 공급망 하룻밤 새 재배치 불가”
▶ 전미 車 노조는 환영…”4월 자동차 관세 위해 백악관과 협력”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로이터]
LA 필하모닉과 전 세계 음악 애호가들이 사랑하는 피아니스트 조성진이 다시 LA에 온다. 올해 2월에 월드 디즈니 콘서트홀에서 두 차례 공연을…
재미수필문학가협회(회장 한영)는 오는 20일(일) 오후 5시(서부시간), 영화학자 이남 교수를 초청해 ‘봉준호 영화들 - 한국 사회를 응시하는…
LA 한국교육원(강전훈 원장)은 충남역사문화원(김낙중 원장)과 공동으로 교육원 1층 한국역사문화 체험관에서 백제의 대표적 유물 7점을 전시한다…
남가주 지역 대표적 문화기관의 하나인 토랜스 아트 뮤지엄이 실시하는 국제 아트페어에 미주 한인 및 한국 작가들이 대거 진출해 올해도 작품을 출…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가 대한민국의 경제와 문화, 외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동반자임을 알리는 홍보영상 ‘…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추방 지시로 인해 한국으로 자진 출국한 미군 한인 참전용사 박세준(55)씨 구명을 위한 서명운동이 전개되고 있다.온라인…
지난 1월 트럼프 행정부가 출범한 이래 버지니아에서 5개월만에 약 3,000명의 불법체류자들이 체포된 것으로 파악됐다.지난 5일 언론매체 뉴욕…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미국서만든것사라..
가자지구를 리조트만들겠다는 계획도 절단 날거고 미국경제는 올해안에 폭삭 주저앉고 외교에서는 러시와 떵꼬빤다고 국제왕따당하고 관세덕에 물건값은 더 오르고 덩달에 물건살때 세금도 더내고 아주 그냥 나라를 게판떵판으로 만드네 마가 트럼피 볍신들와 2찍들은 어쩜 이리 똑같이 게 떵멍청할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난이의 못말리는 칼춤에 국민들 절단난다.
무식하면 용감하다는 말을 한 나라의 대통령에게 적용시키는 사례가 천조국 미국에게 적욯하면 이게 세계 3차대전인것이다. 총들고 싸우는것보다 더 끔찍한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그 대상은 국경, 시간, 나이, 문화, 종교를 따지지 않는다. 단 트 똥꼬빨면서 지내온 슈퍼리치들은 열외이고 조떠 게무식 마가 볍신들이 제일 먼저 타격을 받을 것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