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드라이빙 미스 데이지」(Driving Miss Daisy, 오후2시·채널13)-한 나이 많은 할머니와 그녀의 운전사간의 우정을 그린 영화이다. 제시카 탠디와 모건 프리만이 주연한다.
▲오락 「재미있는 비디오」(America’s Funniest Videos, 오후7시·채널30)-산타들이 등장하는 재미있는 장면들을 모았다. 어린이들이 산타할아버지의 질문에 답한다. 커크 카메론이 진행한다.
▲「빨간 코 사슴 루돌프」(Rudolph the Red-Nosed Reindeer, 오후8시·채널2)-벌 이브스가 산타의 썰매 끄는 사슴 이야기의 해설을 맡았다. 반짝이는 빨간 코를 가진 루돌프는 다른 사슴들에게 놀림을 받고 같이 게임도 하지 못한다. 루돌프는 또 다른 외톨이인 치과 의사가 되고 싶어하는 요정 허미와 친구가 된다. 둘은 모험여행을 떠난다. 1964년에 처음으로 방송되었는데 디지털 처리를 해서 더욱 새로워졌다.
▲영화 「멋있는 인생」(It’s a Wonderful Life, 오후8시·채널4)-매년 크리스마스가 되면 방송되는 영화이다. 조지 베일리는 자신의 인생에 대해 원대한 계획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작은 도시의 은행원으로 있는 자신을 보면서 자신을 실패자라고 생각한다. 어려움에 처한 그는 자살을 심각하게 생각한다. 그때 한 천사의 안내로 그가 태어나지 않았더라면 이 세상이 얼마나 불쌍했을지 보게 된다. 이제는 미국 영화 중에서 가장 훌륭한 영화로 꼽히는 작품이다. 제임스 스튜어트와 도나 리드가 출연한다.
▲영화 「파르고」(Fargo, 오후8시·채널13)-몇 개의 살인사건과 유괴사건의 연관성을 찾으려는 여경찰의 활약을 그린 영화이다. 프란세스 맥도만드, 스티브 부셰미가 출연한다.
▲드라마 「천사의 손길」(Touched by an Angel, 오후9시·채널2)-글로리아는 문제 10대 청소년을 돕는 임무를 맡는다. 그런데 그를 돕던 그녀는 그와 함께 레이브 파티에 가게 되고 거기서 마약을 복용하라는 설득을 당한다.
▲영화 「가장 좋은 것」(The Best of Everything, 오후9시·채널28)커리어 여성들과 그들의 사업, 삶과 사랑 이야기. 조운 크로포드와 루이스 조단이 출연한다.
▲드라마 「더 디스트릭」(The District, 오후10시·채널2)-매니언은 옛 여자 친구와 다시 만나게 된다. 한 여인이 지하철 기차 앞으로 던져진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