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키 이야기」(Look Who’s Talking, 오후3시·채널5)-아기 마이키가 태어나기 전부터 등장한다. 마이키의 엄마는 편모인데 아기에게 가장 좋은 아버지를 찾아 주려고 애쓴다. 브루스 윌리스가 목소리로 출연하고 커스티 앨리, 존 트라볼타가 출연한다.
▲영화 「화이트 크리스마스」(White Christmas, 오후3시30분·채널13)-어빙 버린의 음악에 출연자 빙 크로스비, 재니 케이, 베라-엘렌, 로스메리 클루니의 춤과 노래가 어울러진 아름다운 뮤지컬 영화이다.
▲영화 평론 「에버트와 레퍼와 영화」(Ebert & Roeper and the Movies, 오후6시30분·채널7)-미국의 혼을 사로잡은 12편의 영화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더 라이트 스터프」(The Right Stuff), 「13일」(Thirteen Days), 「그랜드 캐년」(Grand Canyon), 등이 소개된다.
▲만화 영화 「앤츠」(Antz, 오후7시·채널4)-일개미 Z는 용사라고 속이고 여왕개미가 될 공주개미 발라를 찾아간다. 그런데 자신의 부대가 터마이트의 둥지로 자살공격을 감행하도록 예정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고는 깜짝 놀란다. 우디 알렌, 샤론 스톤, 진 해크만, 댄 에크로이드가 출연한다.
▲디즈니의 세계 「산타클로스」(Santa Clause, 오후7시·채널7)-임무를 수행하지 못하는 산타클로스를 대신하게 된 이혼한 회사 중역의 이야기. 팀 알렌, 에릭 로이드가 출연한다.
▲영화 「스타워즈 에피소드 1」(Star Wars Episode 1: The Phantom Menace, 오후7시·채널11)-스타워즈 시리즈의 사실상 첫 번째 이야기이다. 조지 루카스는 1977년에 스타워즈 시리즈를 시작한 이후 22년 동안 계속 이 영화에 정성을 쏟고 있다. 후에 다스 베다로 성장할 아나킨 스카이워커와 사부 퀴-공 진, 오비-완 케노비의 이야기이다. 제이크 로이드, 이완 맥그리거, 리암 니슨이 출연한다.
▲「할리웃 크리스마스 퍼레이드」(Hollywood Christmas Parade, 오후8시·채널13)-70회 할리웃 크리스마스 퍼레이드가 열린다. 피터 폰다가 그랜드 마셜이다.
▲영화 「편지 왔습니다」(You’ve Got Mail, 오후8시30분·채널2)-체인 서점의 주인은 온라인 경쟁 상대에게 반한다. 그는 자신의 회사가 밀어내려고 하는 가게가 그녀가 소유하고 있는 것이라는 모르고 있다. 톰 행크스, 멕 라이언이 출연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