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빅스플레이어 전문
안방극장 최고의 화질을 위한 디빅스플레이어
www.mydvix.com 에서 구입
디지라이프(대표 영 림)는 안방극장에 절대 없어서는 안 될 디빅스플레이어를 판매하는 전문 업소이다.
멀티미디어플레이어나 미디어플레이어, 또는 HDD 플레이어라고도 불리워지는 디빅스플레이어는 인터넷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은 영화 및 드라마와 자신이 직접 제작한 동영상 등을 TV에서 최고의 화질로 볼 수 있도록 해주는 최신의 멀티미디어플레이어이다.
영 림 대표는 “디빅스 플레이어를 구입하기 전에 우선적으로 어떤 칩셋을 사용했는가를 확인하는 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그 이유는 파일의 해상도에 따른 재생가능 여부가 내장된 칩셋에서 결정되기 때문이지요. 많은 고객들이 다른 온라인을 통해 이것을 제대로 확인하지 않고 구입했다가 뒤늦게 후회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라고 말하며, 칩셋은 최소한 EM8621L 이상의 제품이어야 HD급 초고화질 재생이 가능하다고 설명을 덧붙인다.
디빅스플레이어는 리모콘으로 편리하게 파일을 선택해서 아무 때나 시청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DVD 5, 9 파일을 보관하는 Juke box 기능과 각종 음악 파일이나 사진 등을 보관해서 슬라이드쇼로 볼 수 있는 기능도 있다. 화질의 수준 뿐만 아니라 이처럼 다양한 편리성에서도 디빅스플레이어는 다른 어떤 것과도 비교가 되지 않는다.
영 림 대표는 파일의 해상도가 낮은 제품은 가격은 저렴하지만, 고해상도의 파일로 된 프로그램을 볼 수 없다는 단점 때문에 현재는 아예 취급하지 않고 있다고 말한다.
그 외에도 여러 제품군이 있지만, 각 회사들이 앞다투어 파격적으로 업그레이 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어서 각 기능과 성능면에서 부족한 점들이 있는 제품들은 앞으로 서서히 사라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최근 한국의 디비코(주)에서 출시한 디빅스플레이어 M6500A는 원래 디빅스매니아들을 위한 고급기종으로 만든 것이지만, 요즘에는 최고해상도 경쟁에서 가장 유리한 위치를 차지하면서 일반적인 기종으로 자리를 잡고 있다.
또한 시그마디자인 사에서도 기능이 한층 강화된 질 좋은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어서 그만큼 소비자들의 안방극장 수준이 업그레이드 될 수밖에 없는 실정이다.
특히 한국보다 앞서 유럽과 미주에 먼저 출시하고 성황리에 판매 중인 M6500A 제품은 선 주문을 받고 기다려야 할 정도로 판매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디지라이프의 영 림 대표는 ‘한번 마련하면 상당 기간 사용해야 하는 디빅스플레이어 구입은 TV 교체계획부터 모든 것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신중하게 선택할 것’을 조언한다.
주소: 815 S. Ardmore Ave. #202
전화: (213)380-9800
(213)471-0327
www.mydvix.com
<안진이 객원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