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헤미안 감성이 그대로 묻어나는 어스톤의 선드레스. 칼로스 터프베송 디자인.
시크한 감성이 반영된 모던 룩에 에스닉한 빈티지 액세서리를 더한 벌지(Virzi’s) 컬렉션.
2009 패션 리오 봄·여름 컬렉션
보호(Boho) 리조트 룩 연출법
보헤미안 스타일의 자유로운 감성이 휴양지를 찾았다. 보호(Boho) 리조트 룩이다. 휴양지에 어울리는 내추럴 보헤미안 스타일은 요란한 장식이나 프린트를 배제해 자연스럽고 은은한 여성의 매력을 드러내는 패션이다.
나나 라카나(Nana Carana)가 선보인 날아갈 듯 가벼운 시폰 소재 탑.
코디가 그리 만만찮은 스타일링이지만 리조트에서 나만의 개성과 자신감을 표현하기엔 이보다 좋은 패션공식이 없다.
하늘 위의 구름, 숲 속에 부는 바람 등 자유로운 터치가 멋스러운 선드레스, 화이트 혹은 그레이 컬러의 심플한 셔츠에 반바지를 매치시킨 모던 시크룩,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기하학 패턴의 캔디 컬러 미니 드레스는 일상을 탈피한 보헤미안의 감성을 마음껏 표현해 낸다.
산뜻한 캔디 컬러에 기하학적 무늬가 돋보이는 토템(Totem) 컬렉션.
최근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열린 2009 패션 리오 봄·여름 컬렉션과 함께 보호 리조트룩 연출법을 배워보자.
<하은선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