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 학원 박종환 회장, 25일 벨뷰 하이야트 하우스서
6개국 46개 캠퍼스 운영, 최고 입시명문 평판
한인 학부모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미국 대학법칙 세미나’가 시애틀지역에서도 열린다.
미국ㆍ캐나다ㆍ한국ㆍ일본ㆍ중국ㆍ말레이시아 등 6개국에 46개 캠퍼스를 운영하면서 ‘세계 최고 입시명문 학원’으로 평가받는 엘리트 학원은 오는 25일 오후 2시 벨뷰의 이스트게이트 하이야트 하우스에서 세미나를 연다.
이날 세미나는 1987년 LA에서 ‘엘리트 학원’을 개설한 뒤 성공적으로 키워왔고, 베스트셀러인 <미국 대학의 법칙>도 저술한 박종환 회장이 직접 강사로 나와 미국 명문대 진학 노하우와 해법을 설명한다.
박 회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한국 유학생과 미국 고고생을 위한 구체적인 미국대학의 법칙과 방법을 제시할 것”이라며 “갈수록 치열해지는 대입 경쟁에서 보통 학생들이 명문대를 갈 수 있도록 유리한 고지를 선점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미국 대학 입시도 일정한 패턴과 법칙이 있으며 이를 알면 ‘명문대 합격’이란 성공을 얻을 수 있다”고 강조한다.
이날 세미나는 무료이며 참석자 전원에게 <미국 대학의 법칙> 책 교환권을 주며, 최근 문을 연 엘리트 학원 벨뷰 지원의 여름방학 프로그램 5% 할인권, 200달러 상당의 적성검사 무료 쿠폰도 나눠준다.
주최측은 장소 문제로 참석자들이 선착순으로 제한 될 수 있다며 참석 희망자는 예약을 해달라고 당부했다.
예약: (425)998-9891
세미나 장소: 3244 139th Ave SE, Bellevue, WA 98005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