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피플을 위한‘핏’살아있는 코디 갈수록 인기
“뭘 해도 자세가 나오는 애슬레저 룩, 전지현만 입으라는 법 있나요?” 최근 운동복의 트렌드는 몸에 딱 붙은 핏한 운동복이 패션업계에 화두로 떠오르면서 관련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전지현을 모델로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하는 핏 화보로 화제가 되었던 네파가 패션피플들을 위한 코디로 눈길을 끌고 있다. 네파는 자사의 프리모션 재킷으로 연출한 패션피플들의 코디를 통해 봄 시즌 애슬레저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소개했다.
■ 강렬한 레드 재킷과 레깅스
여성들에게는 예쁜 운동복이 운동을 하는데 동기부여가 된다고 할 정도로 스타일이 중요한 요소다.
특히 운동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한 ‘팀 트레이닝’ 등 평소 사람들과 함께 어울려 액티브한 운동을 즐기는 여성이라면 운동할 때도 스타일을 더욱 신경 쓰게 된다.
운동하는 순간에도 자신의 스타일을 뽐내고 싶은 ‘패션피플’이라면 바디라인을 살려주는 시크한 핏의 레드 컬러 재킷과 레깅스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개성 강한 애슬레저룩을 연출해보자.
강렬한 원색 계통의 레드 재킷은 열정적이면서도 자신감 있는 이미지를 전달해 언제 어디서나 돋보이고 싶은 개성을 추구하는 애슬레저룩에 적합하다.
또한 레깅스는 다리 라인을 탄탄하게 잡아줘 몸매를 부각시킬 수 있다. 레드 재킷에 블랙 컬러의 레깅스를 매치하면 날씬해 보이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만약 마른 체형을 보완하고 싶다면 무늬가 들어간 레깅스를 입어보자. 하체 볼륨감을 강조하는 효과가 있을 수 있다.
■ 화사한 화이트 재킷의 시크함
애슬레저룩의 정석은 활동성에 스타일까지 갖춰 운동하는 복장 그대로 길거리를 활보하는 것. 특히 여성 스타들의 레깅스 패션이 화제가 되면서 도심 속에서 연출하는 스포티한 애슬레저룩이 스타일리시한 패션 스타일로 각광 받고 있다.
운동할 때는 활동적이면서도 시크하게, 일상 속에서는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는 애슬레저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슬림한 핏의 화이트 컬러 재킷과 블랙 컬러의 레깅스를 매치해 입어보자.
몸매 라인을 살려주는 화이트 컬러 재킷은 세련되고 경쾌한 이미지를 연출하면서 동시에 얼굴을 화사하게 보여주는 효과가 있어 언제 어디서나 아름답게 보이고 싶은 여성들이 운동할 때나 일상 속에서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룩을 연출하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