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인 단체들 모여 12일 시청 앞 집회
8일 로라 전(맨 오른쪽) LA 한인회장과 윌셔커뮤니티연합(WCC) 관계자들이 커뮤니티 의견 수렴 없는 LA시의 노숙자 정책 강행 등 에 항의하는 LA 시청 앞 집회 계획을 밝히고 있다. [남희윤 기자]
LA 북쪽 신도시 발렌시아. 한인 인구가 본격적으로 늘던 2000년대 중반만 해도 이곳은 한국어 교육의 불모지였다.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도 정…
일사회(회장 박철웅)는 월례 정기모임을 지난 16일 LA 용수산에서 갖고 조지아 현대-LG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발생한 한국인 구금 사태…
LA 한국문화원은 영화 ‘가족의 탄생’ ‘만추’ 등으로 잘 알려진 김태용 감독을 초청해 오는 28일부터 사흘간 가디나 극장과 채프만대, 그리고…
재미한의사협회(회장 데이빗 이)의 제55차 학술세미나가 지난 13~14일 협회 교육센터에서 미주 각 지역 한의사들과 임상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
김응화 무용단과 노정애의 고운춤 무용단이 지난 14일 LA 포드극장에서 합동 공연 ‘한가위’를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LA 필이 주관하는 ‘포…
이민 당국이 영주권 신청자의 복지 혜택 수령 여부를 철저히 검증하겠다는 방침을 내놨다. 최근 연방 이민서비스국(USCIS)은 내부 지침서를 통…
지난 10일 발생한 트럼프 대통령의 강력한 지지 단체인 ‘터닝 포인트 USA’ 대표인 찰리 커크 암살 파문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워싱턴 일원…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 이후 금리 동결을 이어가던 연방준비제도(Fed·연준·미 중앙은행)가 17일 기준금리를 0.25%포인트(p) 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로라전의 100%잘못은 아닐지라도 최소한 방어 할 협의나 의견조율할 시간은 있었다는거죠. 그걸 그냥 흘러가는 시간으로 방치한것은 미리 알고 있었던 로라전의 아두 큰 실수인것입니다. 로라전은 한인사회를 대표하는 한인회 회장타이틀을 달고 있었기에 그만큼 책임감에 대한 소홀이 빚어낸거죠. 여기서 로라전은 한인회 회장에서 이번사태에 책임을 지고 스스로 물러나줘야 하는게 한인사회에 잘못을 인정하는 건데..저렇게 또 한번 연임한다고 버티고 있으니 저런사람에게 한인회를 또 맡겨놔야 하나요? 타커뮤니티에서는 한인회를 한인사회대표로 봅니다.
사안이 중요한지모르고 지 맘대로했구만....
시장이나 시의장측에서는 한인대표기관인 한인회에 이미 통보를 했고 내용에 대한 부분을 알렸고 반대없이 가만히 있으니 한인들이 찬성하는줄 알고 추진하는데 걸림돌이라 생각 안했을 겁니다. 그런데, 뚜껑을 열어보니 이게 보통 심각한 사항이 아니라는것을 알게된 로라전은 시장과 시의장의 적이 되어 반대한다고 하루만에 180도로 확 변한거죠.. 이걸 본 시장과 시의장은 엄청난 배신감을 느꼈을겁니다. 이런사람하고 타협이나 의견조율을 할거 같나요? 저 같아도 꼴보기도 싫어질겁니다.
로라전에게 쉘터장소에 대해 이미 연락이 갔습니다. 그때 각한인단체들과 비상소집을 통해 대책을 마련해서 시장과 시의장과의 만남을 추진하고 서로입장조율을 했다면 이지경까지 안왔을것이고 한인들이 로라전에게 미움을 던지지 않았을것입니다. 그러나, 로라전은 통보받고도 아무 대책도 마련하지 않고 한인들 의견이 어떤지도 얼마나 중요한 사태가 발생될지도 감도 못잡은 상태에서 그 현장에 아침부터 꽃단장을 하고 가서 시장과 사의장 바로 옆에서 웃으며 찬성한다고 박수치며 각한인언론과 인터뷰를 했습니다. 여기서부터 한인들이 분노를 하게된겁니다.
로라 전이 누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