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스값 1년새 25%껑충, 음식값도 줄줄이 인상
▶ 물가지수 4%나 상승
남가주 지역의 물가가 계속 오르고 있는 가운데 개스값은 전년 대비 25%가 치솟은 것으로 나타났다. LA 한인타운 지역 한 주유소의 개스값 최고가가 4달러에 육박하고 있다. <박상혁 기자>
비영리단체를 돕는 한인 커뮤니티 재단인 KAF(이사장 존 임)의 후원자들을 기리는 ‘파운더스 서클’ 감사 만찬이 지난 24일 LA 옥스포드 팔…
[외대 동문회 제공]한국외국어대 남가주동문회(회장 서상희)는 지난 25일 LA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모교 박정운 총장과 동문, 내빈 등 1…
미주한국문인협회 이사장을 맡고 있는 오연희 시인이 한국디카시인협회가 선정한 2025년 제2회 디카시 계관시인상을 수상한다. 한국디카시인협회는 …
남가주 진명동창회(회장 장경해)는 지난 18일 할리웃보울에서 음악회 공동 감상 행사를 성황리에 가졌다. 이날 음악회에는 진명 동문과 가족들 2…
광복 8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무용극 ‘광희’가 오는 8월16일(토) LA 윌셔 이벨극장(4401 W. 8th St, LA)에서 역사적인 무대…
아담스시장·시의회·뉴욕시경 등 피고 뉴욕시, 연방정부 협력 재검토 할 듯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이민법 집행 노력을 방해한다는 이유로 뉴욕시를…
최근 미 전국에서 대대적인 불체자 체포 및 추방 작전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워싱턴 일원에서 전과 기록이 없는 불법체류자들이 대거 붙잡히…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초강경 이민 단속과 추방 정책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연방 세관국경보호국(CBP)이 최근 공식 성명을 통해 영주권자를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Minimum Wage 오르면 당연히 물가가 올라간다. 세금 올리고 규정 까다로운면 그거 다 돈이다. 좌파우파문제가 아니라, 상식적으로 이런건 중산층 힘들게 하는거다. 가주는 민주당 한쪽으로 치우치니 이런일이 생기는거다. 공화당이 똘이많지만 그래도 발란스를 위해서 바꿔야 한다.
한국이나 미국이나 민주당 때문에 비지니스 거덜난다, 임금을 시장이 책정 하게 만들어야지 무조건 표 생각만 하여 올리기 시작하면 뒷 감당은 누가 하나? 아 물론 그전 티파티 수구 후보 처럼 중국과 경쟁을 위하여 시간당 임금을 $2 로 하자는 이야기는 아님니다, 그러니 좌파분들 태클은 사양 합니다.
계속 민주당 찍어서 더 거덜나자
최소임금을 무조건 올리는 좌파적인 정책은 결국 성공 못하지요. 주인은 직원 짜를생각만 하는데 무슨 장사가 되겠어요
가주 민주당이 올려논 개스/디젤 세금이 가주 경제의 발목을 잡고 있습니다. 특히 디젤 세금은 트럭 운송비를 대폭 올려서 모든 물가가 올라 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