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이든 전기차 정책 비난하며 러스트벨트·노조표심 자극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로이터=사진제공]
한국 유학을 원하는 미국 학생들을 위해 한국 정부가 운영하는 ‘한국유학지원센터’가 북미 지역에서는 최초로 지난 4일 LA한국교육원에 문을 열었…
“자녀에게 문제가 생겼을 때 도움을 요청하는 방법 자체를 몰라 방치되는 경우를 많이 봤습니다. 한 번의 웍샵으로 모든 문제가 해결되지는 않겠지…
우리의 지친 마음을 포근히 감싸주시는 ‘위로’의 하나님을 뜨겁게 체험한 장애인 선교단체 남가주밀알선교단이 주관한 ‘2024 밀알의밤’이 ‘위로…
북미주 전주고·북중 총동창회(총회장 이만택·29회)의 16차 정기총회가 지난달 24일부터 27일까지 라스베가스 리오 호텔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실비치 레저월드에 거주하고 있는 시니어들의 모임인 실비치 기타 앙상블의 2024년도 정기연주회가 오는 12일(토) 오후 3시부터 레저월드 내 …
▶아담스 뉴욕시장 등 한미 주류사회 리더들 총출동한민족 문화의 우수성을 미 주류사회에 알리며 코리안아메리칸의 힘과 위상을 다시 한번 과시한 글…
외로움과 고독감이 개인적인 차원을 넘어 전국적인 공중 보건에 위협이 되고 있다는 인식이 확산 중인 가운데 버지니아 주민들이 미 전국에서 유독히…
최강 등급의 허리케인이 플로리다 지역을 관통할 것으로 관측돼 이 지역이 10여일 만에 두 번째 허리케인 피해를 볼 것으로 우려되고 있다.7일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참으로 탐욕스럽게도 생겼다. 돌려차기를 부르는 두룩두룩 살찐 턱주가리.
걸레같은 저질인간이 등장한 이후로, 미국의 정신이 혼란하고, 멍청한 보수들과 분별력없는 복음주의자들의 지지로 공화당도 제살을 깎는다. 저 늙은 걸레는 선출직 공무원에 나올 수 없도록 감옥에 보내야한다. 그래야 공화당에게 소망이 있다. 24년에 저 저질이 나오면 공화당은 또 패배다. 사익보다 국민을 위하고, 보수의 가치를 지켜내기 위하여, '알면서도' 희생적인 투쟁을 벌이고 지위를 상실한 위대한 공화당원들이 있다. 리즈 체니가 혹시 대선에 출마한다면 무조건 한 표다. 메카시같은 보신굴신간신들이 넘치는 썩은 공허당은 무조건 패배다.
전기차를 중국에서 만들것이고 그래서 니들 일자리는 다 사라질 것이다라는 개 뼉다구 같은 소리에 세뇌당하고도 남을 *** 멍청이 노동자들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