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주한인서예협회(회장 테레사 황)의 제34회 정기 전시회가 지난 20일 LA 한국문화원 갤러리에‘다양성’을 주제로 개막됐다. 이번 전시에서는 …

미 전역 최대 규모 한인 여성 리더들의 행사인 제3회 위민스 런천이 한인커뮤니티재단(KACF) 주최로 지난 21일 뉴욕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
미주한인서예협회(회장 테레사 황)의 제34회 정기 전시회가 지난 20일 LA 한국문화원 갤러리에‘다양성’을 주제로 개막됐다. 이번 전시에서는 …
미 전역 최대 규모 한인 여성 리더들의 행사인 제3회 위민스 런천이 한인커뮤니티재단(KACF) 주최로 지난 21일 뉴욕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
김응화무용단의 김응화 단장이 롱비치의 아쿠아리움 오브 더 퍼시픽이 수여하는 2025년 ‘헤리티지 어워드’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처음 개최된 …






























옥세철 논설위원
데이빗 이그나티우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조옥규 수필가
민병권 / 서울경제 논설위원
양상훈 수필가·시인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조란 맘다니 뉴욕시장 당선자가 21일 백악관에서 회동을 갖고 위대한 뉴욕시 만들기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선거기간 내내 …

495-벨트웨이 익스프레스 연장 공사가 3년 넘게 이어지면서 운전자들의 불만이 적지 않던 가운데 마침내 공사를 끝내고 23일 개통됐다.타이슨스…

트럼프 행정부가 해외 부유층을 대상으로 한 새로운 영주권 취득 경로인 ‘골드카드’ 프로그램 도입을 위한 핵심 절차를 진척시키면서 오는 12월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이른바 피해자가 없는 민사재판을 주도한 뉴욕 검찰총장 제임스는 흑인 여성으로 2019년 선거운동때 트럼프를 꼭 기소하여 감옥에 보내겠다고 공약한 극좌파 장치 검사이다. 이런 사람이 트럼프 일가를 괴롭히고 망신주기 위해 론을준 도이치 뱅크가 괜찬다고 하는데 삼자인 검찰총장이 나서 사기로 몰았으나 형사사건은 기각 되어 민시로 트럼프 일가를 괴롭히고 있다. 조바이든 일가의 증거가 넘치는 비리에 비하면 그야말로 마녀 사냥 이며 미국 역사상 전래가 없는 전직 대통령 정치 탄압이다. 민주당 극좌파가 시작한 치사한 공권력 남용이 보수 진영과 일반 국민에 향후 어떤 파국적 상황으로 미국을 몰아넣을지 두려워해야 할것이다.
능력없는 바이든 탄핵되야한다..트러프가.미국을구할 새 대통령 미국인들의.열망이다...화이팅 트럼프 빵에버내려는.딥스테이트 좌파들 모두감옥으로 바이든 뒤엔 오바마 오바마뒤엔 딥스테트
kingman너는 지금 허위사실을 유포했다. 검찰로부터 소환장을 기다려라.법정에서 보자..
중국 러시아 우크라이나 에서 뇌물 받고도 대통령하는바이든...이게나라냐..트럼프가 훨씬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