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영상매체연구회의 송인갑 회장은 16일 회원들을 인솔, 뉴욕 쓰루웨이 출구 17에 위치한 레이크 모홍크로 당일코스의 겨울 사진촬영 여행을 떠난다.
이번 촬영여행에서는 눈 덮인 모홍크 호수와 모홍크 마운틴 하우스 호텔을 촬영하게 되는데 뉴욕에서 차로 1시간 30분 거리에 있는 레이크 모홍크는 산 정상에서 인근 7개 주가 보이는 빼어난 전망을 갖고 있는 촬영지이며 호수를 주변으로 자리한 모홍크 마운틴 하우스는 하루 숙박료가 600달러를 호가하는 최고급 호텔로서 주변 경관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곳으로 알려져 있다.
송회장은 "이번 사진 촬영에서 설경 촬영에 대한 조언 등 상세한 정보를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회비는 입장료 및 간단한 점심을 포함 20달러이고 회원과 그 가족들을 주 대상으로 하고 있으나 비회원이거나 회원 가입을 희망하는 사람들도 자리가 있는 경우에 한해 선착순으로 참가할 수 있다.
촬영여행의 준비물은 카메라, 렌즈(줌 렌즈면 더욱 좋다), 삼각대(또는 monopod), ASA 100 또는 200 필름, 그밖에 특수장비들은 회원들과 나눠 쓸 수 있다. 참가자들은 오전 6시30분 플러싱 공영주차장과 오전 9시30분 뉴저지 포트리 공영주차장에서 관광버스로 출발하며 오후 6시께 하산할 예정이다. 문의: 718-205-5777
<김진혜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