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한인 웨딩.혼수 업계가 경품행사와 대대적인 세일 전을 벌이며 고객몰이에 힘쓰고 있다.토탈 웨딩 전문 업소뿐만 아니라 예물을 판매하는 보석업계, 가구촵이불촵전자제품 등의 혼수
업계까지 한인 예비부부 고객을 잡기 위해 각종 판촉행사를 벌이고 있다.
아로마 뷰티촵토탈 웨딩은 오는 30일까지 ‘스프링 브레이크 빅 세일’을 실시, 쿠폰을 지참한 전 고객에게 최고 40%까지 할인해준다.
토탈 웨딩 플라자 ‘베스트 웨딩’도 개업 15주년을 맞아 드레스뿐만 아니라 턱시도, 사진, 비디오, 헤어, 메이크업 등 전 분야에서 50%까지 세일을 해준다. 또 패키지로 토탈 웨딩 상품을 구입하는 예비부부에 한해 하얀 웨딩 리무진 10인승을 무료로 렌트해주며 웨딩 들러리 드레스, 부케, 코사지, 꽃 등도 무료로 서비스해주는 스페셜 이벤트를 마련했다.
전자랜드는 삼성 김치냉장고를 무이자 할부판매하고 있으며 LG 가전제품을 모두 10% 할인해준다. 또 80가 전자는 평면 TV 전 품목(26인치 599달러, 32인치 899달러, 40인치 1,099달러, 50인치 1,799달러)을 대대적으로 할인판매하고 있다. 이밖에 식기세척기, 냉장고, 전자레인지, 오븐 등 주방에 꼭 필요한 전자제품 전 품목을 20~30% 할인해준다.
종합 가정생활용품 전문 백화점 홈플러스는 신혼부부를 위해 침구세트 대세일을 실시, 황진이 누비이불 세트(베개피 2개, 누비이불, 패드)를 489달러, 새틴 차렵이불 세트(베개피 2개, 차렵이불)를 390달러, 노방 침구 세트(베개피 2개, 노방이불, 베드 스커트)를 359달러 등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보루네오 가구 역시 오는 21일까지 뉴욕과 뉴저지에서 소파, 식탁세트, 침대 등 신혼부부에게 꼭 필요한 기본 가구를 20%까지 세일해준다.이밖에 결혼예물 전문 백화점 ‘킴스보석’은 약혼, 결혼반지 및 기타 예물 세트를 최고 50%까지 할인해준다. 예비 신부를 위한 다이아몬드 1캐럿 반지와 5부 팬던트, 2부 귀걸이, 사파이어 3종 세트 등 노블리스 패키지를 8,900달러의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 각종 캐럿 다이아몬드 나석 특별 기획전도 마련했다. <김휘경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