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블로그 개설 1시간만에 1만여명 몰려들어
가수 미나(29)가 한류 스타를 넘어 대륙 스타에 도전한다.
미나는 최근 중국 포탈 사이트 시나닷컴에 개인 블로그(blog.sina.com.cn/krmina)를 오픈 했다. 미나의 개인 블로그가 개설된 지 1시간 만에 1만여 명의 중국 팬들이 몰려들어 환영을 표했고 하루 동안 5만여 명의 팬들이 방문해 축하의 메시지를 전하는 등 진풍경이 연출됐다.
특히 중국 팬들은 블로그에 공개된 새 앨범의 뮤직비디오 현장 사진을 퍼 나르며 미나의 인기에 불을 지피고 있다.
미나의 소속사 관계자는 가수 채연, 하리수, 장나라, 유승준, 간미연, 별 등과 연기자 심지호, 정유미 등 많은 한국 스타들이 시나닷컴에 개인 블로그를 열었지만 이처럼 뜨거운 반응은 처음이다. 미나를 향한 중국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 중국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고 밝혔다.
중국의 성룡, 이연걸, 비비안수, 판빙빙 등 스타들은 시나닷컴 개인 블로그를 통해 자신의 일상생활, 사진 및 연예활동 정보 등을 공개해 팬과의 교류의 장으로 활용하고 있다.
중국 유명 연예 기획사 코나와 계약을 체결하고 새롭게 중국 활동을 앞두고 있는 미나는 중국과 한국에서 팬들에게 멋진 무대를 보여줄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 중국 활동을 계기로 가수로서 더 큰 입지를 다지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미나는 이달 중으로 4집 앨범을 중국과 한국에서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아이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아이닷컴 모신정 기자 msj@hankooki.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