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와’ 출연 에피소드 공개
’우리 결혼했어요’의 커플들이 직접 촬영 뒷얘기를 밝힌다.
MBC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코너 ‘우리 결혼했어요’(연출 전성호)의 신애-알렉스, 크라운제이-서인영, 앤디-솔비, 김현중-황보 등 네 커플은 28일 오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되는 예능 프로그램 <놀러와>(연출 신정수)의 비공개 녹화에 참여한다.
<놀러와>측 관계자는 당초 신애-알렉스 커플을 제외한 세 커플을 초대할 예정이었다. 최근 두 사람의 복귀가 결정돼 함께 녹화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네 쌍의 가상 부부는 커플 게임과 커플 청문회 등을 거치며 ‘우리 결혼했어요’를 촬영하며 느낀 감정을 솔직히 고백한다. <놀러와>는 지난해 자사 프로그램인 <무한도전> 특집, <거침없이 하이킥> 특집 등을 통해 인기 프로그램에 출연자들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줘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놀러와>의 제작 관계자는 커플별로 하이라이트 영상을 준비해 촬영 당시 분위기와 속내를 들어본다. imbc에서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 커플을 대상으로 실시한 앙케트 조사를 바탕으로 가장 잘 어울리는 커플도 꼽아본다고 설명했다.
이날 녹화는 비공개로 진행된다. 이들 커플의 실제 교제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높아진 가운데 민감한 대화가 오갈 수도 있기 때문이다. <놀러와>측 관계자는 어떤 대화가 오갈지 알 수 없어 비공개 녹화를 결정했다. 출연 커플이 많아 2회 분량으로 나누어 방송할 수도 있다고 전했다.
’우리 결혼했어요’의 커플들이 출연한 <놀러와>는 오는 6월16일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