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의 구호기금 걷기대회...24일 캐더락 파크
깊어가는 가을, 한국일보가 ‘사랑 나눔 걷기대회’를 개최합니다. 오는 24일 포토맥 강가인 캐더락 파크에서 열리는 이번 걷기대회는 어려운 처지에 빠진 한인들을 돕기 위한 사랑의 구호기금 모금행사입니다.
현재 워싱턴 한인사회에는 실직하거나 질병 등으로 급작스럽게 생계가 곤란해진 많은 한인들이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며 눈물을 흘리고 있습니다. 좌절에 빠진 이들이 삶의 용기를 갖고 재기할 수 있게끔 하는데 긴급 구호기금은 쓰입니다.
걷기 대회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i-Pad, 애플 워치, 로봇 청소기, 쿠쿠 밥솥, DYSON 청소기, 15파운드 쌀(30명), 신라면 박스(200명) 등 푸짐한 사은품도 제공됩니다.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환상적인 단풍 숲길을 다함께 걸으면서 이웃을 돕는 사랑 나눔 행사에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당부 드립니다.
●일시: 10월24일(토) 오전 8시
●장소: 캐더락 파크(Carderock Park)
●참가비: 1인당 10달러(7세 미만은 Free)
●참가규모: 400명 선착순
●준비물: 편안한 복장, 신발, 물
●문의: (703)941-8001, (703)354-6345
◆주최: 한국일보 ◆주관: 워싱턴한인복지센터 ◆협찬: 지구촌마켓(Global Food)
◆후원: 워싱턴한인교회협의회, 민주 평통, 워싱턴한인연합회,
버지니아한인회, 수도권MD한인회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