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호세 반스 앤드 노블스 서점 300여명 독자와의 만남

김태연 라이트하우스 월드와이드 솔루션 회장(72세)이 자신의 성공 비결을 담은 책 ‘Seven Steps to Inner Power : How to Break Through to Awesome’ 북 사인회가 5일 산호세 반스 앤드 노블스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장에는 300여명의 독자들이 찾아와 저자와의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세계 첨단 산업의 메카 실리콘밸리에서 아시안 여성의 몸으로 성공 기업인으로 우뚝 선 김태연 라이트하우스 월드와이드 솔루션 회장(72세)의 성공 필살기에 세계인이 주목하고 있다.
김 회장은 자신의 성공 비결을 담은 'Seven Steps to Inner Power : How to Break Through to Awesome'(영어판)을 출간했다.
청소년, 젊은이, 일반인들에게 필요한 인생 서적인 이 책은 '잠재 에너지를 끌어내는 7단계 비결: 어떻게 극한 장벽을 이겨낼 수 있나'라는 제목처럼 성공에너지를 끌어내는 일곱 가지 비결이 담겨져 있다.
이 책은 이미 45개국에서 번역되어 1백만명이 넘는 독자들에게 전해지고 있으며 미국과 캐나다에서는 아마존과 반스앤드 노블스에서 베스트 셀러로 선정되는 등 벌써부터 출판사 측에서는 후속편을 발간하자는 등 독자들로부터 비상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김태연 회장은 “이 책에는 나를 성공시켜준 힘, 그 힘에 도달하는 방법이 담겨 있다”라며 “인생의 주인은 자기 자신, 다른 사람이나 환경을 탓할 것 없이 솔직하게 자신의 장단점을 인정하고, 자신의 중심을 찾고, 주체적으로 최선의 노력을 한다면 누구나 성공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독특한 헤어스타일에다 화려한 옷차림, 마치 패션모델이 무대를 거닐듯, 거침없는 행보 뒤에는 자신을 지키고 예우하기 위한 자부심이 뒷받침되어 있다.
“나는 오늘 하루를 인생 최고의 날로 생각하며 살고 있어요. 가장 멋진 옷을 입고 화장을 하고 사람을 맞이합니다. 내 자신을 사랑하기 때문이죠. 그러면 어느새 강한 에너지가 내 몸에 가득하죠.”
지난 5일 산호세 반스 앤드 노블스에서 열린 김태연 회장의 북 사인회는 300여명이 행사장을 찾아 저자와의 만남을 시간을 가졌다. 특히 행사장에는 몬트레이 한인 문화원 소속 학생들이 다수 찾아와 저자와의 사진 촬영을 하는 등 행사장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행사를 주관한 Yorwerth Associate 의 나이젤 요월스 대표는 “반스 앤 노블 산호세 지점에서 하루 동안 300권에 달하는 책이 팔리기는 처음”이라며 놀라움을 표시했다.
김태연 회장은 12일과 13일에도 북가주 지역에서 북 사인회를 가진 뒤 남가주를 거쳐 오레곤과 미 동부 지역에 이르기까지 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북가주 지역에서의 남은 일정은 다음과 같다.
▲ 5월 12일 (토) 오후1시-오후3시 Gilroy Banes and Nobel Bookseller(6825 Camino Arroyo, Gilroy CA 95020)
▲ 5월 13일 (일) 오후1시-오후3시 Hillsdale Banes and Nobel Bookseller(11 West Hillsdale Blvd, San Mateo CA 94403).
<
홍민기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