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T 유명기자 플래스키의 코로나 경험담
▶ 4개월간 조심했지만 잠시 친구 만나 걸려, 튼튼했던 체력 허사…극심한 몸살·무기력
![[송년행사 화보] “이웃과 함께 나누고 지인과 함께하니 행복” [송년행사 화보] “이웃과 함께 나누고 지인과 함께하니 행복”](http://mimg.koreatimes.com/200/120/manage/la/images/people/1766029093_people_image_0.jpg)
KYCC13일 윌튼 플레이스 초등학교에서 열린 ‘한인타운청소년회관(KYCC) 홀리데이 카니발’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올해는 KYCC 창립 …
![[송년행사 화보] “ ‘손에 손잡고’ 한 해 마무리… 건강과 행복 기원” [송년행사 화보] “ ‘손에 손잡고’ 한 해 마무리… 건강과 행복 기원”](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5/12/16/20251216193450695.jpg)
전주고·북중남가주 전주고·북중 총동창회(회장 백규종)의 2025년 정기총회 및 송년회가 지난 14일 LA 작가의 집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LA 러너스클럽LA 러너스클럽(회장 김두병)은 13일 작가의 집에서 80여명의 회원과 가족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회를 마쳤다. 2007년 창립된…
한국학교총연합회미주한국학교총연합회(회장 이영숙)가 주최한 제43회 장기 근속교사 포상 및 송년의 밤 행사가 140여명의 교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경남중고경남중·고등학교 남가주 동창회(회장 예해덕)는 지난 6일 송년회를 열고 동문 및 가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끈끈한 우정을 확인했다…





























수잔 최 한미가정상담소 이사장 가정법 전문 변호사
김도년 성균관대 건축학과 교수 스마트도시·건축학회장
허경옥 수필가
양홍주 / 한국일보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마크 A. 시쎈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뉴저지 팰리세이즈팍 사상 최대 규모의 초고층 주상복합단지가 한인 개발업체에 의해 추진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팰팍…

에어 프레미아의 워싱턴 덜레스 국제공항과 인천국제공항간 취항이 확정된 가운데(본보 15일자 A1면), 에어 프레미아 항공권 가격이 당초 기대에…

내년 1월 1일부터 캘리포니아 전역의 마켓과 식료품점에서 플라스틱 봉투가 완전히 사라진다. 개빈 뉴섬 주지사가 서명한 SB 1053 법안이 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bill plaschke 61살, 사진보니 과체중이시네. 스포츠기자한다고 운동도 안하고 밖에서 외식만 하다 건강을 잃으셨네요. 건강하게 면역력키우세요, 55살만 넘어도 죽을 확률이 많았다는데 기저질환있었으면 세금많이 낭비하시고 영 갈뻔 했습니다.
하하하 밑에 oresterlee 에게 댓글 올렸는데 그 글이 사라지고 conrisim 으로 다시 댓글 올라왔네. 고로 oresterlee = conrisim.
hcq없이 자연적으로 나을 수 있는거 였다면 코로나는 호들갑 떨일 아닌 것이고, 먹고서 나았다면 그 약의 효능을 인정해야 하겠지. 그치 미클?
oresterlee 만약 감기 몸살 앓다가 자연적으로 나을거였는데 앓던중에 클로로퀸 한번 먹었다면 그건 감기 몸살이 약 때문에 나은걸까 자연적으로 나은걸까? 어차피 클로로퀸 안먹어도 나을거였어. 그걸 약때문에 나았다고 그러는거 아니겠음?
트가 이런 고통을 겪어 보아야 코로나가 어떤 지독한 위험한 부자도 유명인도 가난한자 흑 백을 가리지아니하고 모두에게 지독한 고통을 안겨준다는걸 알아 철저한 준비 경고 안점망을 점검또 점검 할텐데도 99% 위험하지않느니 마스크는 맘대로 쓰든말든 하라느니 아이들은 코로나에 안걸린다느니 ...애꿋은 중국을 손꾸락질에 소독약으로 싹씻어내면 어떨지......ㅋㅋㅋㅋㅋㅉㅉㅉㅉㅉ 아직도 이런 엉터리를 대통이라고 지지 두둔 믿고 있는자 들이 있다는게 미쿡의 앞날이 심히 걱정되는군요...이 트는 증말 증말 아니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