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말 연휴시즌 여행 피해야”…코로나 방역지침 발표
[로이터=사진제공]
남가주 지역 차세대 한국어 교육을 선도해온 남가주한국학원(이사장 박성수·교육감 전송옥)이 오는 9월 신흥 한인 밀집지로 주목받는 발렌시아에 1…
한미특수교육센터(KASEC)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지난 9일 LA‘더 캘리포니아 엔다우먼트’에서 발달장애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한인 발달장…
동국대학교 LA 한의대(총장 박주용)는 지난 9일 LA 불교대학과 대한불교조계종의 전법 및 포교를 위한 불교 교육 협력을 골자로 하는 양해각서…
단 5분 만에 터진 잭팟으로 인생이 바뀐 행운의 고객 스토리가 전해졌다.리버사이드 카운티 테메큘라에 위치한 페창가 리조트 카지노에서 한 행운의…
조현동 주미대사가 지난 12일 2년 3개월여 대사직을 마치고 귀국길에 올랐다. 이준호 주미대사관 정무공사가 새 주미대사 부임 때까지 대사대리를…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지난해 12월 더불어민주당 박지원 의원을 통해서 국적법 일부 개정법률안 제14조의 2 초안이 마련된 후 감감소식인 가운데 선천적 복수국적법이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4일 러시아의 침략전쟁을 막아내고 있는 우크라이나에 방공 무기뿐 아니라 대규모 공격 무기를 지원하겠다고 밝혔다.트럼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정치인들을 잘 구별해야한다. 모두가 국민을 위한 나라를 위한다고 하지만 좌석을 차지하고 나면 그 때부터는 정당의 일원일 뿐이다. 그래서 재선에는 반드시 그들의 업적을 분석할 수 있는 사회적인 기능이 필요하다. 가장 객관적인 그리고 미국적인 워치독이 필요하다.
우리가 고민해야 하는 것은 이 철 지난 광. 개. 토람프가 아니라 그의 독약속에 취해 있는 자들이다. 교육수준 낮고 백인주인의식 환각에 빠져 모든 유색인종을 노예로 적으로 삼고 있는 이 광. 개. ㅅ ㄲ들이 앞으로 남은 문제점이다.
인류역사상 그 어느 지도자도 자국민을 30만명 죽인일이 없었다. 트럼프는 초창기 코로나를 제대로 막지 못한데에 사과를 하고 자숙하기는 커녕 오히려 200만명 죽을걸 20만명밖에 안죽였다며 자랑하고 골프나 치고 있다. 이게 한 나라의 대통령으로써 할 일인가?
바이러스전쟁에서 참패하다. 아니, 광. 개. 토람프가 45만명을 사지에 몰아넣었다. 아무것도 하지 말라는 지령이라도 받은 빚쟁이 개처럼 그렇게 그는 푸틴앞에서 미국민의 생명을 버렸다. 헌법을 있는데로 휘젓고 다니며 우롱했고 민주우의의 유일한 상징인 선거제도를 싹3 부정선거로 짓밟고 있다. 우리가 생각하는 것 보다 더 엄청난 흉계였다.
태통인 트가 마스크도 아니하고 과학도 전문인말도 안믿고 상식까지도 안믿으니 그를따르는이들이 그리고 일반인들이 혼란을겪고 마스크도 아니하니 요런 결과를 초래하는것아닐까 하는데, 초창기에 한목소리로 마스크 반듯이하고 나다니도 거리두기 손잘씻고 하면서 과학을 전문인들말을듣고 강력하게 권고했으면 지금쯤 트 는 대통이? 됬을수도 되면 ㅇ절대로 안되지만 그리고 27만명의생명도 살아있을것같기도한데 정말 안타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