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1회 움트리와 함께하는 유승민배 탁구대회‘
선수조(오픈조)2의 치열한 경기 -대회에서 가장 치열한 승부가 펼쳐진 선수조 경기 참가자들이 펼친 랠리가 대회 참가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뉴저지대한탁구협회 제공]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의 멋진 시범 경기 - 유승민(오른쪽) 대한탁구협회장이 대회 특별 이벤트로 마련된 시범 경기에서 청소년 참가자와 시합을 벌여 눈길을 끌었다. [사진=뉴저지대한탁구협회 제공]
힘찬 스매싱! -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이 열띤 승부를 펼치고 있다. [사진=뉴저지대한탁구협회 제공]
뉴욕총영사관 권근혁 영사 유승민 회장에 감사 인사 -권근혁(오른쪽부터) 뉴욕총영사관 영사가 대회 참석을 위해 뉴저지를 방문한 김택구 대한탁구협회 전무이사와 유승민 회장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있다. [사진=뉴저지대한탁구협회 제공]
뉴저지의 한인 정치 1번지로 꼽히는 팰리세이즈팍에서 정치권내 파열음이 일고 있다. 내년 시장 선거를 앞두고 한인 정치인 간의 갈등과 경쟁이 수…
수년간에 걸친 공사로 상습 교통정체구간이 된 버지니아주 타이슨스 인근 2.5마일 길이의 캐피털 벨트웨이 확장 공사가 거의 4년 만에 마무리 돼…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 이후 해외 방문 후 미국에 재입국하려던 영주권자들 가운데 입국이 거부되는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 이민 전문 연구기관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