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소 침입 저지하려다 히스패닉 2명에 피습
▶ 병원 이송돼 긴급수술 “타운 치안 너무 불안”
24일 새벽 한인 경비원이 흉기 피습을 당한 사건 현장. [박상혁 기자]
“조국을 지키기 위해 뜨거운 사막에서 흘린 땀, 그 위에 우리의 평화가 서 있습니다”오는 25일 대한민국 육군 NTC(국립훈련센터) 훈련단이 …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지난 14∼16일 캘리포니아에서 한인 차세대 육성을 위해‘주말 한글학교 역량강화 순회 연수’를 개최했다고 19일 밝…
전·현직 민주평통자문위원들의 모임인 일사회(회장 박철웅)의 정기모임이 지난달 22일 LA 용수산에서 열렸다. 이날 모임에서 참석자들은 현 시국…
남가주호남향우회(회장 김재율)는 지난 4일부터 11일까지‘고국 모범청소년 초청연수’를 진행했다. 2001년부터 이어온 이 프로그램에는 고국의 …
LA 러너스클럽(회장 김두병) 회원 3명은 말리부 크릭 스테이트팍에서 열린 제33회 불독 50K 산악 울트라 마라톤에 참가했다. 회원 이윤복씨…
LA 한인타운 인근에서 한인 남성이 함께 거주하던 한인 여성을 폭행 끝에 총격 살해하는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했다. 여성에게 총격을 가하기 전 …
연방 이민세관단속국(ICE)의 불법체류자 색출 및 체포 작전이 미 전국적으로 벌어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북버지니아 알렉산드리아 지역의 건설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국가안보팀에 우크라이나 안보 보장을 위해 유럽과 협조하라고 지시했다고 백악관이 19일 밝혔다.캐롤라인 레빗 백악관 대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아무리 쉴드쳐도 지금 이 사태는 민주당 탓인거 100% 임.
저건 정말 국경넘어 들어온 중범죄자들만이 할 수 있는 짓이다. 미국에 와서 지네나라서 하던 행동을 하네. 이판사판 악날하게 나오는 놈들 체포과정에서 그냥 다 사살해야 한다.
자 막 들어오세요 국경활짝 뭐든지하세요ㅠ표만주면되요..이런게이스인가 뉴욕서두 운접면허없은 남미불체자사 사람 치여죽여두 무죄..이게미국이냐? 미국이왜이래..크하하하하하
민주당식 민주주의: 모든 범죄의 원인은 가진자의 횡포,범죄자는 아무 잘못없고 사랑받고 보호 받아야 한다,경찰과 보통 시민의 권리 보다 불쌍한 범죄자의 인권이 훨씬 중요하다
걸핏하면 민주당, 뉴섬 탓... 그럼 어떻게 할까? 길거리 모든 상점앞에 경찰 한명씩 다 세워둘까? 그럼 경찰을 아마 수백만명 새로 뽑아도 모자를껄? 지금 이렇게 강도 폭도들이 난리치는 이유는 빈익빈 부익부 현상으로 부자들은 돈을 쓸어 모으고 있는데 나머지 못배우고 부모 돈 없고 빽없는 저산층은 점점 더 사는게 절박해지기 때문이다. 그러기에 저들이 어느정도 먹고 살수 있게 베풀어주는게 범죄예방이다. 헌데 많은 쫀쫀이들은 저 돈이 왜 나한테 오지않고 저들에게 베푸냐며 아까워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