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소 침입 저지하려다 히스패닉 2명에 피습
▶ 병원 이송돼 긴급수술 “타운 치안 너무 불안”

24일 새벽 한인 경비원이 흉기 피습을 당한 사건 현장. [박상혁 기자]
![[‘파친코’ 이민진 작가,인터뷰] “이민자와 취약계층 보호해야” [‘파친코’ 이민진 작가,인터뷰] “이민자와 취약계층 보호해야”](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5/12/28/20251228210805695.jpg)
재미 한인 작가 이민진(57)씨가 새해 1월1일 뉴욕시장으로 취임하는 조란 맘다니(34) 뉴욕시장 당선인에 대해 “맘다니 시장이 긍정적인 변화…

김응화무용단이 지난 24일 열린 LA 카운티 연말 문화행사 제66회‘할러데이 축제’ 무대에 초청돼 한국 전통무용 ‘화관무’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LA 카운티 인구가 올해 상당수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캘리포니아 주 재무국이 최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올해 7월1일 기준 LA카운티의 인…
권호열 세계무술총연맹 총재의 아들 에릭 권씨가 주연하는 드라마 ‘런(RUN)’ 시사회가 지난주 버지니아 애쉬번 소재 리걸 폭스 극장에서 열렸다…
한민족 여성네트워크(KOWIN) 퍼시픽 LA(회장 조미순)는 23일 LA 용수산에서 2025년 송년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가정폭력 피해 …




























옥세철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조형숙 시인·수필가 미주문협 총무이사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연방법원이 뉴욕주의 이민 신분에 관계없이 운전면허 취득을 허용하는 ‘그린라이트 법’ 시행을 막으려는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법적 시도를 기각시…

올해 초 트럼프 대통령 취임과 함께 시작된 정부효율부(DOGE)의 대대적인 연방공무원 감원 칼바람에 올 한해동안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베네수엘라의 지상 목표물을 대상으로 한 공격이 단행됐을 가능성을 처음으로 시사했다.28일 뉴욕타임스(NYT)에 따르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아무리 쉴드쳐도 지금 이 사태는 민주당 탓인거 100% 임.
저건 정말 국경넘어 들어온 중범죄자들만이 할 수 있는 짓이다. 미국에 와서 지네나라서 하던 행동을 하네. 이판사판 악날하게 나오는 놈들 체포과정에서 그냥 다 사살해야 한다.
자 막 들어오세요 국경활짝 뭐든지하세요ㅠ표만주면되요..이런게이스인가 뉴욕서두 운접면허없은 남미불체자사 사람 치여죽여두 무죄..이게미국이냐? 미국이왜이래..크하하하하하
민주당식 민주주의: 모든 범죄의 원인은 가진자의 횡포,범죄자는 아무 잘못없고 사랑받고 보호 받아야 한다,경찰과 보통 시민의 권리 보다 불쌍한 범죄자의 인권이 훨씬 중요하다
걸핏하면 민주당, 뉴섬 탓... 그럼 어떻게 할까? 길거리 모든 상점앞에 경찰 한명씩 다 세워둘까? 그럼 경찰을 아마 수백만명 새로 뽑아도 모자를껄? 지금 이렇게 강도 폭도들이 난리치는 이유는 빈익빈 부익부 현상으로 부자들은 돈을 쓸어 모으고 있는데 나머지 못배우고 부모 돈 없고 빽없는 저산층은 점점 더 사는게 절박해지기 때문이다. 그러기에 저들이 어느정도 먹고 살수 있게 베풀어주는게 범죄예방이다. 헌데 많은 쫀쫀이들은 저 돈이 왜 나한테 오지않고 저들에게 베푸냐며 아까워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