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웨덴 국왕이 메달·증서 수여…노벨상 123년 만에 처음 ‘블루 카펫’ 밟아
▶ 문학상 역대 121번째 주인공…한강, 검은 드레스 입고 환한 미소
2024 노벨문학상 수상자인 한강 작가가 10일(현지시간) 스웨덴 스톡홀름 콘서트홀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칼 구스타프 16세 스웨덴 국왕으로부터 노벨문학상 메달과 증서를 받고 있다. 2024.12.11 [로이터]
2024 노벨문학상 수상자인 한강 작가가 10일(현지시간) 스웨덴 스톡홀름 콘서트홀에서 열린 시상식에 참석하고 있다. 2024.12.11 로이터]
남가주 지역 대표적 문화기관의 하나인 토랜스 아트 뮤지엄이 실시하는 국제 아트페어에 미주 한인 및 한국 작가들이 대거 진출해 올해도 작품을 출…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가 대한민국의 경제와 문화, 외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동반자임을 알리는 홍보영상 ‘…
독립기념일인 지난 4일 우정의 종각에서 제48회 샌피드로 독립기념일 행사가 열린 가운데 김응화 무용단이 초청돼 부채춤과 아리랑춤을 선보이며 관…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회장 이현옥·이하 시니어센터)가 한국의 대형 악기제조 기업 삼익악기(회장 김종섭)로부터 시가 1만6,895달러 …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장을 역임한 김지영 변호사의 모친 정종숙씨가 지난 5일 별세했다. 향년 91세.발인은 한국시간 7일 오후 3시 공주 장례…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보와 함께 새롭게 추진되는 이민 정책들로 인해, 최근 한인사회에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게생충은 70먹은 2찍 마가 쓉쎄 ㅋㅋㅋㅋㅋㅋㅋ 주뎅이만 열면 똥이 나오는 ㅋㅋㅋㅋㅋㅋㅋ 개셍충 개셍충
지루박아...뇌물벨 상 하나받고 나라를 다 팔아먹었는데...다섯개에서 열개나ㅜ받으면 너 대대로 노예하고ㅠ마누라와ㅜ자식 바쳐도 모자랄텐데..뭐로 그걸 감당할테냐...그리고 너도 근친상간한거 같은데...너ㅜ마누라하고ㅠ조카히고 붙어먹고 너도 애미하고 붙어먹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겠다...너같은 근친상간 종자때문에.헌궈가 망하고 았는게..낌땡쭝이는 애비가 도데체ㅡ몇명인지도 모른다...뇌물벨상은 더 그쪽이 돼야 받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
번역상을 주어야....뇌물벨 번역상...번엯 한 사람이 상을 받아야..
일루미나티 딥 스테이트 뇌물 상...근친상간 소설작가를 헌궈의 대표만들기..헌궈를 근친상간의 나라로 만들어라...이런 모욕이...사탄 숭배흐는 노르웨이...꾹왕도ㅠ근친상간...포르노 상.. 그냥 티 팬티와 젓통 드러내고 상 받아야...아마ㅜ헌글을 번역한게.더 먹혀ㅠ들은거ㅜ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