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타 정씨, 애나하임 미용실 오픈
미국에서만 30년 미용경력을 갖고 있는 아가타 정(사진)씨가 최근 애나하임에 자신의 이름을 딴 아가타 미용실을 오픈했다.
아가타 미용실은 오픈 기념으로 스트레이트 퍼머와 커트, 트리트먼트를 모두 40달러에 서비스하며 커트 요금도 여성은 12달러, 남성은 10달러로 서비스한다. 또한 꽃으로 만든 이탈리아산 염색약과 순하고 머리가 상하지 않는 고품질의 퍼머약은 다른 미용실에서는 찾아보기 힘들다는 것이 아가타 미용실의 자랑이다.
▲주소-2522 W. Lincoln Ave. Anaheim, CA 92804
▲연락처-(714)526-7379.
애나 최씨, 남부 주택매매 전문
뉴스타 부동산의 애나 최씨는 어바인 남부지역 주택 매매를 전문으로 하는 부동산 브로커. 고객의 취향을 살펴 알맞는 주택의 매매를 도와주는 일 이외에 고객에게 이 지역 학군 상담과 풍수지리에 대해 조언해 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오티스 파슨 스쿨에서 디자인을 전공, 주택 인테리어에 대한 조언도 수준급이라는 평.
최씨는 "능력과 성실이 받쳐주지 않고는 고객들과의 만남을 자산으로 만들 수 없는 것을 알고 있다"며 고객들에게 보다 신뢰감을 주는 브로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씨는 뉴스타 부동산에서 가장 많은 판매 실적을 기록한 바 있다.
▲주소-4790 Irvine Bl. #201
▲연락처-(949)874-7688(직통), (714)652-7774(비퍼)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