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먼타운점 개점 1주년 맞아 파격세일등 행사
메릴랜드 저먼타운에 들어선 수퍼 Q마트(대표 이규영)가 개업 1주년을 맞아 파격세일, 인터내셔널 푸드 페스티벌 등 다채로운 고객 사은 이벤트를 마련했다.
인터내셔널 대형 그로서리인 수퍼 Q마트 저먼타운점은 13~14일 ‘인터내셔널 푸드 페스티벌’을 개최, 한인들은 물론 고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번 행사에는 50여개 업체가 참가해 5만6000스퀘어피트 규모의 넓은 매장 내에 시식 코너를 운영했으며 자사 제품 홍보와 할인 판매에도 나섰다.
특히 한국의 농협에서 만든 밑반찬을 비롯해 젓갈전과 함께 200달러 이상 구매시 40달러 상당의 고급 축구공 선물을 증정해 아이들을 기쁘게 했다.
또 50달러 이상 구매시 맛있는 탕수육 또는 자장면, 짬뽕 무료 쿠폰 증정, 모든 고객에게 무료 선물 증정을 비롯한 다양한 파격 세일도 마련해 그동안 성원해준 고객들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했다.
270번과 프레더릭 로드가 만나는 지점의 교통 요지에 들어선 수퍼 Q마트 저먼타운점은 넓고 쾌적한 쇼핑공간과 깔끔한 매장 배치로 그동안 한인 등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한국에서 직송한 반찬류와 즉석 두부, 오뎅 코너가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각종 신선한 농산물도 주부들의 장바구니를 즐겁게 하고 있다.
매장 안에는 즉석에서 신선한 빵을 구워내는 제과점과 함께 한식·중식·일식을 제공하는 푸드코트도 마련돼 쇼핑의 즐거움을 배가시키고 있으며 다양한 숍들이 들어서 원스탑 쇼핑공간으로 자리잡았다.
이날 1주년 기념식에서 이규영 사장은 “지난 1년 동안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철저한 서비스 정신과 고품질의 상품으로 보답하겠으며 계속적인 성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 사장은 그동안 저먼타운점이 성장하는데 헌신한 직원들에게 포상금을 주고 격려했다.
수퍼Q마트는 버지니아 웃브리지에 1호점을 두고 있으며 매나세스에 3호점이 성업 중이다. 2호점인 저먼타운 점의 개업 1주년 세일은 오는 18일까지 계속된다.
▲저먼타운점 주소
19721 Frederick Rd.,
Germantown, MD 20876.
문의 (301)515-5585.
www.superqmart.com
<이종국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