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치=연합뉴스) 홍해인 기자 = 러시아 쇼트트랙 대표팀 안현수(러시아 명 빅토르 안, 가운데)가 24일 오전(한국시간) 러시아 소치 피시트 올림픽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4 소치 동계올림픽 폐막식 행사에서 다른 러시아 메달리스트들과 함께 국기를 게양한 뒤 손을 들어보이고 있다.
(소치=연합뉴스) 임헌정 기자 = 24일 오전(한국시간) 러시아 소치 해안클러스터의 피시트 올림픽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4 소치 동계올림픽 폐막식에서 러시아 쇼트트랙 대표팀의 빅토르 안(한국명 안현수)이 러시아 국기를 들고 입장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서 대한민국 선수단은 금메달 3개, 은메달 3개, 동메달 2개로 종합순위 13위에 머물며 3회 연속 10위권 진입에 실패했다. 다음 대회는 4년 뒤 대한민국의 강원도 평창에서 열린다.
러시아로 귀화해 2014 소치 올림픽에서 3관왕에 오르며 부활한 ‘쇼트트랙 황제’ 안현수(29·러시아명 빅토르 안)가 폐막식에서 개최국 러시아를 대표해 국기를 들었다.한인방송기자협회(KANA·회장 이재린)는 첫 봄맞이 환경미화 행사를 21일 LA 한인타운에서 진행했다. 이날 회원들은‘내 손으로 깨끗이’라는 …
사우스베이 한미노인회(회장 최흠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13일 토랜스 소재 델라모 가든 양로병원을 찾아 위로 공연을 가졌다. 이번 공연에…
“태권도는 몸과 마음을 수련하는 무도이자, 한국과 미국을 잇는 소중한 문화 외교 자산입니다.”지난 18일 워싱턴 DC 백악관 앞 잔디광장이 하…
신앙과 지역사회 역량강화 재단(FACE·대표 임혜빈) 주최하는‘퍼스트 레이디 루미에르’ 행사가 18일 아로마센터에서 100여 명의 목회자 사모…
퍼시픽 양로보건센터 김재왕 원장이 자원봉사자들의 공헌을 인정하고, 지역사회를 섬기며 긍정적인 영향을 끼친 봉사자에게 수여되는 트럼프 대통령 봉…
뉴욕한인봉사센터(KCS)와 뉴저지한인동포회관(KCC)이 마침내 합병을 완료하고 한인사회를 위한 새 출발을 선언했다.KCS는 21일 뉴저지 테너…
지난 20일부터 제21대 대통령을 선출하는 재외투표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투표소를 찾는 한인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
실리콘밸리한국학교(교장 문난모)는 지난 17일, 2025년도 졸업식과 함께 개교 50주년 기념식을 성대하게 개최했다. 1974년 개교 이래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